포지션 상세
[ABOUT VERISH]
베리시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위해 2021년 2월 론칭했습니다.
Feeling Wear를 지향하며 좋은 느낌을 통해 여성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합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경험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혁신하며,
압도적인 퀄리티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베리시는 제품을 너머 브랜딩으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언더웨어를 넘어 액티브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이며,
No.1 Feeling Wear 를 향해 패션 브랜드로 도약합니다.
[WHY VERISH]
베리시는 창업 3년 만에 투자 없이 700% 성장했습니다.
월 평균 방문자 수 100만명
재구매율 30%
베리시는 압도적인 퀄리티와 브랜딩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며,
업계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도 고객들의 당연한 일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만들고자 합니다.
베리시를 브랜드로 최고를 만들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는 디자인 파트 내 웹 디자인 유닛 소속으로
딥다이브의 비전에 맞춰 브랜드의 격을 높이고 새 시대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베리시, 델피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개념, 성격 정의에 기반해 고객과 상호작용을 만들어내는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수행하며 기획자 및 데이터 엔지니어와 협업해 내·외부 고객 데이터를 능동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또한 고객이 브랜드를 쉽게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에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 콘텐츠 에셋 라이브러리, 디자인 스타일 및 시스템을 직접 설계하고 운영함으로써 단순히 콘텐츠를 넘어 하나의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완성시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Data-Driven Design 개념을 체득하고 정성적 요소뿐만 아니라 정량적 근거에 기반한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어요.
• 수많은 콘텐츠를 일정한 룰과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시스템’을 직접 기획·디자인하며 업무의 생산성과 효과성을 높이는 기획력과 소프트 스킬을 함께 키울 수 있어요.
• 디자인 파트의 다양한 유닛과 함께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고민을 나눌 수 있어요.
• DATA PM, 마케팅, 세일즈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실전 디자인 기획력을 성장시킬 수 있어요.
• 베리시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 고객 접점 브랜드 콘텐츠 에셋 라이브러리 생성 및 운영
• 자사몰 UI/UX 기획 및 제안 참여
• Figma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 Adobe Illustrator, Photoshop 등 주요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 타이포그래피에 관심이 높고 편집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터와 협업하여 다양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논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디자인 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유연하고 열린 커뮤니케이션으로 협업을 즐기며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분
베리시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위해 2021년 2월 론칭했습니다.
Feeling Wear를 지향하며 좋은 느낌을 통해 여성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합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경험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혁신하며,
압도적인 퀄리티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베리시는 제품을 너머 브랜딩으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언더웨어를 넘어 액티브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이며,
No.1 Feeling Wear 를 향해 패션 브랜드로 도약합니다.
[WHY VERISH]
베리시는 창업 3년 만에 투자 없이 700% 성장했습니다.
월 평균 방문자 수 100만명
재구매율 30%
베리시는 압도적인 퀄리티와 브랜딩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며,
업계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도 고객들의 당연한 일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만들고자 합니다.
베리시를 브랜드로 최고를 만들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는 디자인 파트 내 웹 디자인 유닛 소속으로
딥다이브의 비전에 맞춰 브랜드의 격을 높이고 새 시대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베리시, 델피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개념, 성격 정의에 기반해 고객과 상호작용을 만들어내는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수행하며 기획자 및 데이터 엔지니어와 협업해 내·외부 고객 데이터를 능동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또한 고객이 브랜드를 쉽게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에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 콘텐츠 에셋 라이브러리, 디자인 스타일 및 시스템을 직접 설계하고 운영함으로써 단순히 콘텐츠를 넘어 하나의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완성시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Data-Driven Design 개념을 체득하고 정성적 요소뿐만 아니라 정량적 근거에 기반한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어요.
• 수많은 콘텐츠를 일정한 룰과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시스템’을 직접 기획·디자인하며 업무의 생산성과 효과성을 높이는 기획력과 소프트 스킬을 함께 키울 수 있어요.
• 디자인 파트의 다양한 유닛과 함께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고민을 나눌 수 있어요.
• DATA PM, 마케팅, 세일즈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실전 디자인 기획력을 성장시킬 수 있어요.
주요업무
• 베리시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디자인• 베리시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 고객 접점 브랜드 콘텐츠 에셋 라이브러리 생성 및 운영
• 자사몰 UI/UX 기획 및 제안 참여
자격요건
• 온라인 콘텐츠 디자인 관련 경력이 2~4년 또는 그에 준하는 실력과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계신 분• Figma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 Adobe Illustrator, Photoshop 등 주요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 타이포그래피에 관심이 높고 편집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터와 협업하여 다양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논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디자인 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유연하고 열린 커뮤니케이션으로 협업을 즐기며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