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런-사업개발(B2B 영업) 매니저
에이블런-사업개발(B2B 영업)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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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런서울 마포구경력 2-5년

사업개발(B2B 영업) 매니저

포지션 상세

● ABLEARN
누구나 ​쉽게 ​디지털전환(DX)을 ​실현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비전공자를 위한 데이터 ​활용 ​교육 전문 ​기업, 에이블런입니다.

에이블런은 “교육의 ​혁신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디지털전환(DX)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란 ​비전 ​아래 비전공자를 위한 ​AI ​및 ​데이터 활용 교육을 ​제공합니다. 에이블런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급격하게 성장중인 ​ICT ​시장에서 노코드 데이터 ​분석 및 ​AI 리터러시 교육 등 누구에게나 필요한 데이터를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를 연구하고 교육서비스 경험을 혁신하는 일을 합니다.

우리는 젊고 폭발적인 성장에너지로, 설립 이후 3개월 만에 손익분기점(BEP) 돌파, 6개월 만에 시드투자 유치, 설립 직후부터 현재까지 연매출 성장률 평균 300% 이상을 이뤄냈습니다. 에이블런은 누구나 더 쉽게 데이터를 경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함께 성장해 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무슨 일을 하는 포지션인가요?
사업개발(B2B 영업 매니저)는 기업 및 기관, 파트너 고객을 대상으로 제안부터 계약 클로징까지 전반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리드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유연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맞춤화된 교육과 강사를 제안하고 성과로 연결하는 일을 합니다.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내부 운영팀 및 강사진과도 긴밀하게 협업하여 실행력을 높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고객사의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고 꼼꼼히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하며, 동시에 시장 변화와 산업별 트렌드를 읽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여 새로운 세일즈 기회를 만들어냅니다.

주요업무

• 인바운드(교육문의) 대응부터 계약 클로징까지의 영업 프로세스 운영
•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제안 및 강사 매칭
• 신규 리드 발굴을 위한 아웃바운드 세일즈 수행
• 신규 세일즈 파이프라인 개발 및 관리
• 고객사 피드백 수집을 통한 성과 분석 및 리텐션 관리

자격요건

• 2~5년 내외 B2B/B2C 대상 영업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 중심의 세일즈 역량 보유자
• 성과 기반의 영업 마인드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관계 구축 능력
• 고객 중심의 문제 해결 및 제안 능력
• 유연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적극적 세일즈 미팅 진행
• 복잡한 니즈를 문서화/구조화할 수 있는 문서 작성 능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성암로 330, DMC 첨단산업센터 B동 314~3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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