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디엠씨미디어는 2002년 설립된 통합 마케팅 기업 입니다.
데이터 및 테크에 기반한, 최적의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며 클라이언트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 미디어 플래닝 및 퍼포먼스 마케팅 비즈니스를 영위하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과 발을 맞추고
이후 데이터 컨설팅과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커머스 사업 등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며
경쟁력 있는 통합 마케팅 역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ㆍGA 데이터 분석 및 활용
ㆍ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데이터 및 테크에 기반한, 최적의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며 클라이언트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 미디어 플래닝 및 퍼포먼스 마케팅 비즈니스를 영위하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과 발을 맞추고
이후 데이터 컨설팅과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커머스 사업 등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며
경쟁력 있는 통합 마케팅 역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ㆍNaver, Kakao, Google, Youtube, Meta 등 플랫폼 내 광고 상품 (DA, SA) 운영 및 효율 관리ㆍGA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자격요건
ㆍ렙사 & 퍼포먼스·검색 광고 대행사 경력 1년 이상고용조건
• 계약직 1년ㆍ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