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갈 파트너를 찾습니다
모비데이즈는 연 취급고 3,000억 규모의 코스닥 상장 디지털 마케팅 기업입니다.
현재 주요 게임사와 다년간 협업하며, 자회사 모비게임즈의 퍼블리싱 마케팅까지 내부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어,
에이전시와 인하우스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기존 마케팅팀 내 게임 파트를 독립된 전문팀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시점에서, 이 조직의 핵심 축이 되어줄 시니어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 신규 게임사 파트너십 발굴 및 제안
• KPI 설정 및 달성을 위한 미디어 운영 관리
• 퍼포먼스/브랜드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 정기 리포팅 관리 및 성과 최적화
• 제안서 작성 및 리딩
• 국내외 게임 런칭 캠페인 리딩 경험
• 제안서 작성 및 비딩 리딩 경험
• 퍼포먼스 매체 운영 및 데이터 분석 경험
• MS Office 활용 능력 (Excel, PPT)
모비데이즈는 연 취급고 3,000억 규모의 코스닥 상장 디지털 마케팅 기업입니다.
현재 주요 게임사와 다년간 협업하며, 자회사 모비게임즈의 퍼블리싱 마케팅까지 내부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어,
에이전시와 인하우스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기존 마케팅팀 내 게임 파트를 독립된 전문팀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시점에서, 이 조직의 핵심 축이 되어줄 시니어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국내외 게임 런칭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리딩• 신규 게임사 파트너십 발굴 및 제안
• KPI 설정 및 달성을 위한 미디어 운영 관리
• 퍼포먼스/브랜드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 정기 리포팅 관리 및 성과 최적화
• 제안서 작성 및 리딩
자격요건
• 게임 마케팅 관련 7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국내외 게임 런칭 캠페인 리딩 경험
• 제안서 작성 및 비딩 리딩 경험
• 퍼포먼스 매체 운영 및 데이터 분석 경험
• MS Office 활용 능력 (Excel, 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