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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스파르타 CRM Marketer를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 그로스마케팅팀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그 속에서 CRM Marketer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고,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일합니다. 고객 구매 여정 전체를 살펴보며, CRM 마케팅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찾아내고 실행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
• 획기적인 시도와 그릿(GRIT)을 바탕으로 맡은 일을 어떻게든 성공으로 만들어내는 투지를 가지신 분이라면 팀스파르타 CRM Marketer와 잘 맞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새로운 CRM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 나가고 싶으셨다면, 지금 팀스파르타에 지원하세요!
■ CRM Marketer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팀스파르타에 업계 최고의 CRM 솔루션인 브레이즈를 도입하는 과정을 함께하며, 브레이즈와 앰플리튜드를 활용해 CRM 마케팅을 고도화하는 사이클을 직접 구축해볼 수 있습니다.
• 문자, 알림톡/친구톡, 푸시, 모달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고객 구매 여정 전체에 영향을 주는 CRM 마케팅을 해볼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성장과 직결되는 CRM 시나리오를 설계 > 분석 > 개선하는 CRM 그로스 휠을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휴면 회원 대상 Awakening 캠페인을 기획 및 실행하며 CRM 마케팅의 영향력을 확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팀스파르타 마케터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두 달 만에 매출 2배 달성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팀스파르타 웨비나) : http://bit.ly/45qhcGK
• 팀스파르타 마케터가 일하는 모습 엿보기
-비즈니스 성장의 성공 방정식을 찾는 사람들 : https://bit.ly/3MB71Fq
-팀스파르타 마케팅팀의 재미난 시도들 : https://bit.ly/3AzYcsq
-팀스파르타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1 “10분의 1 지출 챌린지” : https://bit.ly/3Z0XFtY
-팀스파르타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2 “ROAS 개선일지” : https://bit.ly/3yWmPz7
• 그로스마케팅팀 팀페이지: http://bit.ly/4lRSAwi
• User Path상 CRM 마케팅 시나리오를 설계하고 자동화합니다.
•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지는 CRM 마케팅 실험을 통해 CRM 시나리오를 고도화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한 전사 CRM 발송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푸시, 모달 등 다양한 CRM 마케팅 채널을 발굴하고 확장합니다.
• 휴면 회원 대상 Awakening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CRM으로 접촉할 수 있는 모수를 확보합니다.
• CRM 솔루션(브레이즈)의 팀스파르타 초기 도입 과정을 함께하며 최적화합니다.
• 브레이즈를 활용한 CRM 시나리오 구축 경력이 있으신 분
• 인하우스 CRM 마케터로 3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앰플리튜드, 스프레드시트로 CRM 대시보드를 제작/분석/관리할 수 있는 분
• 팀스파르타 그로스마케팅팀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그 속에서 CRM Marketer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고,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일합니다. 고객 구매 여정 전체를 살펴보며, CRM 마케팅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찾아내고 실행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
• 획기적인 시도와 그릿(GRIT)을 바탕으로 맡은 일을 어떻게든 성공으로 만들어내는 투지를 가지신 분이라면 팀스파르타 CRM Marketer와 잘 맞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새로운 CRM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 나가고 싶으셨다면, 지금 팀스파르타에 지원하세요!
■ CRM Marketer는 이런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팀스파르타에 업계 최고의 CRM 솔루션인 브레이즈를 도입하는 과정을 함께하며, 브레이즈와 앰플리튜드를 활용해 CRM 마케팅을 고도화하는 사이클을 직접 구축해볼 수 있습니다.
• 문자, 알림톡/친구톡, 푸시, 모달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고객 구매 여정 전체에 영향을 주는 CRM 마케팅을 해볼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성장과 직결되는 CRM 시나리오를 설계 > 분석 > 개선하는 CRM 그로스 휠을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휴면 회원 대상 Awakening 캠페인을 기획 및 실행하며 CRM 마케팅의 영향력을 확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팀스파르타 마케터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두 달 만에 매출 2배 달성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팀스파르타 웨비나) : http://bit.ly/45qhcGK
• 팀스파르타 마케터가 일하는 모습 엿보기
-비즈니스 성장의 성공 방정식을 찾는 사람들 : https://bit.ly/3MB71Fq
-팀스파르타 마케팅팀의 재미난 시도들 : https://bit.ly/3AzYcsq
-팀스파르타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1 “10분의 1 지출 챌린지” : https://bit.ly/3Z0XFtY
-팀스파르타 마케팅비 효율화 전략 2 “ROAS 개선일지” : https://bit.ly/3yWmPz7
• 그로스마케팅팀 팀페이지: http://bit.ly/4lRSAwi
주요업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User Path상 CRM 마케팅 시나리오를 설계하고 자동화합니다.
•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지는 CRM 마케팅 실험을 통해 CRM 시나리오를 고도화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한 전사 CRM 발송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푸시, 모달 등 다양한 CRM 마케팅 채널을 발굴하고 확장합니다.
• 휴면 회원 대상 Awakening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CRM으로 접촉할 수 있는 모수를 확보합니다.
• CRM 솔루션(브레이즈)의 팀스파르타 초기 도입 과정을 함께하며 최적화합니다.
자격요건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브레이즈를 활용한 CRM 시나리오 구축 경력이 있으신 분
• 인하우스 CRM 마케터로 3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앰플리튜드, 스프레드시트로 CRM 대시보드를 제작/분석/관리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