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앤프랙티스(Design&Practice)-차즘 CX Manager
1/1
디자인앤프랙티스(Design&Practice)서울 서초구신입

차즘 CX Manager

포지션 상세

[ 차즘 소개 ]

차즘은 리스·렌트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빌리티 핀테크 스타트업이에요.
자동차의 패러다임이 전기차로 변화하면서 고객들의 구매방식도 리스·렌트로 변화하고 있어요.
차즘은 제품과 CX를 통해 고객의 차량구매 경험을 혁신하면서 스케일업을 만들고 있습니다.


[ 차즘 CX팀 소개 ]

차즘의 CX 매니저는 인간이 소비하는 가장 비싼 재화인 자동차를 판매하는 매력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요.
고객은 차즘의 제품을 통해 차량을 탐색하고, 차즘의 CX 매니저를 통해 계약과 출고까지 경험하게 돼요.
차즘의 CX팀은 고객의 차량 구매 여정 뒷단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팀이에요.

차즘의 CX 매니저는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쌓아가면서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차즘에는 시중은행 출신의 금융 전문가와 완성차 제조사 출신의 자동차 전문가가 있어서 이분들이
CX 매니저가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요.

차즘의 고객은 제품을 통해서 차량을 탐색하고, 심사를 거쳐 CX 매니저와 상담을 진행하게 되다보니
차즘의 CX 매니저는 차량을 판매하기보다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돼요.

차즘의 고객은 대부분 "생애 첫 리스렌트"를 차즘을 통해 경험하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고객의 이해를 돕고,
고객이 더 나은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이 CX팀의 미션입니다.

주요업무

• 차즘의 CX팀은 고객에게 견적분석 및 상품을 제안하고, 계약체결 진행을 도와주는 팀이에요.
• 차즘의 CX팀은 개발 요구사항 정리, 매뉴얼 작성을 통해 상담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업무를 표준화하고 있어요.
• 차즘은 CX, 제품, 사업 조직이 한 공간에서 소통하며, 발생한 문제에 대해 실시간으로 논의하고 해결하고 있어요.
• 차즘은 CX팀의 생산성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CX 매니저의 의견이 제품 개선에 직접적으로 반영되고 있어요.
• 차즘은 제품개발로 CX팀의 편의를 확보해서 CX매니저가 본질인 고객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고 있어요.

자격요건

• 고객과의 상담에 정성을 쏟을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의 데이터를 보면서 상담을 풀어내실 수 있어야 해요.
•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고, 빠른 습득력을 가지신 분을 선호해요.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6.30

근무지역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11, 12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