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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면역체계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스탠다드
2024년 No.1 IMMUNITY LIFESTYLE
티아컴퍼니는 투자유치 0원으로 250% 성장한 커머스 스타트입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급진적인 성장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행복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케어플리와 아너스플리는 투자없이 23년도 매출액 22억과
24년도 현재기준 52억달성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세계로 뻗어나가려 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티아컴퍼니는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화장품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로벌 건강생활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티아의 2025년도 계획]
• 월 2억 원 이상의 마케팅 예산 집행
티아는 2025년, 월 2억 원 이상의 마케팅 예산을 투입해 브랜드 중심 성장과 콘텐츠 전략을 고도화합니다.
• 스포츠 IP 및 앰버서더 전략 강화
ROAD FC,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등 스포츠 IP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前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 공식 인플루언서 콘텐츠 본격 전개
신세계, 야생마, 요무브 등 피트니스 및 리커버리 전문 인플루언서와의 계약을 체결 완료하였으며, 실사용 기반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고도화
BI/CI 시스템, 패키지, 온·오프라인 콘텐츠 디자인을 중심으로, 브랜드 일관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하는 디자인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브랜드 정체성을 함께 구축해나가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핫슘으로 유명한 케어플리]
케어플리는 24년도 이커머스시장에만 침투하였다면 25년도 국내를 제한하지 않으며 B2B, B2C에 공략할 수 있는 주요 전문 타겟층 뿐만아니라 대중들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면역체계 의료기기 브랜드로 안착하면서 2040 생활스포츠인이라면 누구나 알수있는 프리미엄스프레이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케어플리: cpfle.com
• CRM 프로모션 및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 메타·카카오 등 디지털 광고 채널 콘텐츠 제작
• 인스타그램 등 SNS용 콘텐츠 디자인
• 마크업 검수 및 디자인 퀄리티 컨트롤
• 3년 이상의 커머스 디자인 실무 경험
• UI/UX와 전환 중심의 시각 콘텐츠 설계 가능자
면역체계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스탠다드
2024년 No.1 IMMUNITY LIFESTYLE
티아컴퍼니는 투자유치 0원으로 250% 성장한 커머스 스타트입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급진적인 성장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행복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케어플리와 아너스플리는 투자없이 23년도 매출액 22억과
24년도 현재기준 52억달성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세계로 뻗어나가려 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티아컴퍼니는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화장품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로벌 건강생활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티아의 2025년도 계획]
• 월 2억 원 이상의 마케팅 예산 집행
티아는 2025년, 월 2억 원 이상의 마케팅 예산을 투입해 브랜드 중심 성장과 콘텐츠 전략을 고도화합니다.
• 스포츠 IP 및 앰버서더 전략 강화
ROAD FC,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등 스포츠 IP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前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 공식 인플루언서 콘텐츠 본격 전개
신세계, 야생마, 요무브 등 피트니스 및 리커버리 전문 인플루언서와의 계약을 체결 완료하였으며, 실사용 기반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고도화
BI/CI 시스템, 패키지, 온·오프라인 콘텐츠 디자인을 중심으로, 브랜드 일관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하는 디자인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브랜드 정체성을 함께 구축해나가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핫슘으로 유명한 케어플리]
케어플리는 24년도 이커머스시장에만 침투하였다면 25년도 국내를 제한하지 않으며 B2B, B2C에 공략할 수 있는 주요 전문 타겟층 뿐만아니라 대중들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면역체계 의료기기 브랜드로 안착하면서 2040 생활스포츠인이라면 누구나 알수있는 프리미엄스프레이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케어플리: cpfle.com
주요업무
• 상세페이지, 광고 소재, 자사몰 콘텐츠 디자인• CRM 프로모션 및 이벤트 콘텐츠 디자인
• 메타·카카오 등 디지털 광고 채널 콘텐츠 제작
• 인스타그램 등 SNS용 콘텐츠 디자인
• 마크업 검수 및 디자인 퀄리티 컨트롤
자격요건
• 학력 무관• 3년 이상의 커머스 디자인 실무 경험
• UI/UX와 전환 중심의 시각 콘텐츠 설계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