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다양한 거래처와 거래하는 각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자격요건
• IT Saas 서비스 영업 3년 이상의 경험•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