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 고객 CS 응대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
• 고객사의 Needs를 정의하고, 내부 이해관계자와 소통 및 의견개진
• 리텐션 관리를 위해 고객사와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 영업파트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 창출
• CS파트의 프로세스 효율화에 대한 고민과 개선에 기여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통해 제품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
• 문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 서비스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 CS 응대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
• 고객사의 Needs를 정의하고, 내부 이해관계자와 소통 및 의견개진
• 리텐션 관리를 위해 고객사와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 영업파트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 창출
• CS파트의 프로세스 효율화에 대한 고민과 개선에 기여
자격요건
• 고객 CS 응대/관리 2년 이상의 경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통해 제품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
• 문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