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드 MD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지만,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진짜 큰 임팩트를 내는 순간.
ZVZO에서는 그 순간이 현실이 됩니다.
내가 발굴한 브랜드가 크리에이터와 만나 수십만 팔로워에게 노출되고, 그 성과가 거대한 거래액으로 이어지는 경험.
당신의 도전이 곧 ZVZO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지금 합류해, 이 위대한 여정을 함께하세요.
[인터뷰 일정 조율 안내]
• 원하는 시간에, 편하신 방법으로 참여하세요!
인터뷰를 위해 연차를 사용하실 필요없이 출근 전이나 퇴근 후에, 혹은 온라인 인터뷰으로 참여하실 수 있어요.
불필요한 제약 없이 도전하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채용을 준비했어요.
• 집중 채용 기간 동안에도 서류전형 검토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에요.
Doers.corp 소개
[압도적인 속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두어스에서 함께 일한다는 것]
• 모든 구성원과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주 기준으로 실제 업무일의 ‘일평균 초과근무시간’이 기준이에요. 그래서 구성원 마다 늦은 퇴근 대신 이른 출근을 하기도 하고, 요일마다 편차를 두며 개인의 생활패턴에 따라 유연하게 몰입해요.
• 쉽지 않은 여정 동안 모두 같은 방향 바라볼 수 있도록 모든 정규직 분들에게 스톡옵션의 기회를 드리고 명확한 보상을 제시해요
ZVZO는 그 중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커머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직접 이끌고 있습니다.
ZVZO는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유망 파트너사를 직접 발굴하고 협업을 주도하며, PB, 단독 기획, 사입, 수입 등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전략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있는 MD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MD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커머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 패션·뷰티·푸드·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망 파트너사 발굴 및 협업 기획
• 파트너사와의 협상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프로모션 구조 설계
• PB 상품 개발, 단독 제품 기획, 선공개 상품 소싱, 해외 수입 및 사입 등 상품 차별화를 위한 기획·운영
• 핵심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을 통한 장기적인 매출 성장 기반 마련
•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거래액 중심의 캠페인 또는 프로모션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 발굴과 상품 소싱을 주도적으로 이끈 경험이 있는 분
•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에 능하며, 책임감 있게 업무를 주도할 수 있는 분
ZVZO에서는 그 순간이 현실이 됩니다.
내가 발굴한 브랜드가 크리에이터와 만나 수십만 팔로워에게 노출되고, 그 성과가 거대한 거래액으로 이어지는 경험.
당신의 도전이 곧 ZVZO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지금 합류해, 이 위대한 여정을 함께하세요.
[인터뷰 일정 조율 안내]
• 원하는 시간에, 편하신 방법으로 참여하세요!
인터뷰를 위해 연차를 사용하실 필요없이 출근 전이나 퇴근 후에, 혹은 온라인 인터뷰으로 참여하실 수 있어요.
불필요한 제약 없이 도전하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채용을 준비했어요.
• 집중 채용 기간 동안에도 서류전형 검토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에요.
Doers.corp 소개
[압도적인 속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두어스에서 함께 일한다는 것]
• 모든 구성원과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주 기준으로 실제 업무일의 ‘일평균 초과근무시간’이 기준이에요. 그래서 구성원 마다 늦은 퇴근 대신 이른 출근을 하기도 하고, 요일마다 편차를 두며 개인의 생활패턴에 따라 유연하게 몰입해요.
• 쉽지 않은 여정 동안 모두 같은 방향 바라볼 수 있도록 모든 정규직 분들에게 스톡옵션의 기회를 드리고 명확한 보상을 제시해요
주요업무
크리에이터 커머스는 가장 뜨거운 커머스의 현재이자,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커머스의 미래입니다.ZVZO는 그 중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커머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직접 이끌고 있습니다.
ZVZO는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유망 파트너사를 직접 발굴하고 협업을 주도하며, PB, 단독 기획, 사입, 수입 등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전략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있는 MD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MD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커머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 패션·뷰티·푸드·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망 파트너사 발굴 및 협업 기획
• 파트너사와의 협상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프로모션 구조 설계
• PB 상품 개발, 단독 제품 기획, 선공개 상품 소싱, 해외 수입 및 사입 등 상품 차별화를 위한 기획·운영
• 핵심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을 통한 장기적인 매출 성장 기반 마련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이커머스 또는 프로모션 기획 MD 경력 (라이브커머스, 홈쇼핑 포함)•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거래액 중심의 캠페인 또는 프로모션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 발굴과 상품 소싱을 주도적으로 이끈 경험이 있는 분
•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에 능하며, 책임감 있게 업무를 주도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