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드라스체크는 대한민국 대표 협업툴, "플로우"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창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 유료 기업고객 5,000개를 돌파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에쓰오일, BGF리테일, JTBC, 이랜드리테일 등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고객까지 빠르게 늘려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 좋은 협업툴을 서비스하기 위해서 능력있는 SaaS 서비스 CS·CX 담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1 협업툴 플로우와 함께 성장하기 원하는 SaaS 서비스 CS·CX 담당자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 기업 담당자 소통 및 재계약 프로세스 관리
- 기존 고객 대상 신규 기능 및 프로모션 소개
- 기업 리텐션/활성화 전략 수립 및 시행
• 온라인 고객 문의 채널 운영 (B2B)
- 문의 채널 및 가이드 운영/관리
- 채팅, 플로우 전용 문의 채널, 전화 등으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 대응
- 고객 VOC 관리 및 데이터 관리
• 플로우 SaaS 서비스 운영 관리
- 제품 개선사항 도출 및 개발자/PM과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관리
- 업데이트 기능 소개 및 관련 매뉴얼 제작
- 월별 데이터 분석 및 관리
• 전화, 채팅 등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자신 있으신 분
•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구글 Docs 등의 문서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하신 분
- 사용에 익숙하지 않아도 배울 의지가 있으시다면 환영합니다!
•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신 분
• 업무에 대한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IT 관련 근무 경력이 없어도 "일단 해보자!"라는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만 있다면 함께 일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창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 유료 기업고객 5,000개를 돌파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에쓰오일, BGF리테일, JTBC, 이랜드리테일 등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고객까지 빠르게 늘려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 좋은 협업툴을 서비스하기 위해서 능력있는 SaaS 서비스 CS·CX 담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1 협업툴 플로우와 함께 성장하기 원하는 SaaS 서비스 CS·CX 담당자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주요업무
• 플로우 SaaS 서비스 기고객 관리- 기업 담당자 소통 및 재계약 프로세스 관리
- 기존 고객 대상 신규 기능 및 프로모션 소개
- 기업 리텐션/활성화 전략 수립 및 시행
• 온라인 고객 문의 채널 운영 (B2B)
- 문의 채널 및 가이드 운영/관리
- 채팅, 플로우 전용 문의 채널, 전화 등으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 대응
- 고객 VOC 관리 및 데이터 관리
• 플로우 SaaS 서비스 운영 관리
- 제품 개선사항 도출 및 개발자/PM과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관리
- 업데이트 기능 소개 및 관련 매뉴얼 제작
- 월별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자격요건
• 경력 무관 (신입 지원 가능)• 전화, 채팅 등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자신 있으신 분
•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구글 Docs 등의 문서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하신 분
- 사용에 익숙하지 않아도 배울 의지가 있으시다면 환영합니다!
•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신 분
• 업무에 대한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IT 관련 근무 경력이 없어도 "일단 해보자!"라는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만 있다면 함께 일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