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주식회사 아메스코테스는 2017년 출범 이후, 국내외 유수의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가죽 제품 분야에서 OEM·ODM 기반의 디자인 개발 및 생산 전문성을 쌓아온 회사입니다.
2021년, 자사 브랜드 Atelier de Lumen(아뜰리에 드 루멘)을 런칭하며 브랜드 운영과 글로벌 유통을 본격화하였고
매년 평균 63%의 고도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4년에는 116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현재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유럽, 미주 등 글로벌 시장 확장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브랜드와 제조, 두 축의 균형 잡힌 성장을 통해 ‘감도 있는 브랜드 하우스’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성장은 곧 사람의 성장이라고 믿습니다.
성과에 기반한 명확한 보상, 매년 새롭게 설계되는 복지제도,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30년, 1000억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를 향해 함께 달려갈 멋진 동료를 기다립니다.
*2025년 계획
• 일본 도쿄 패션쇼 콜라보 진행 *8월 19일
• 일본 도쿄 팝업 8월 / 10월 예정
• 인도네시아 팝업
• 한남동 쇼룸 확장 예정 (11월~내년3월)
• 8월 사옥 매매 이전 (서울 성북구 보문동7가 177-2) 총 5개층
• SNS 컨텐츠/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브랜드 촬영 기획 및 핸들링
• 자사몰 관리
• 플랫폼 이미지 관리
• 패키지 및 인쇄물 디자인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관련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패션 브랜드 촬영 전반의 핸들링 경험이 있는 분
• 인쇄 작업 및 지류 패키지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새로운 시도에 재미를 느끼는 분
가죽 제품 분야에서 OEM·ODM 기반의 디자인 개발 및 생산 전문성을 쌓아온 회사입니다.
2021년, 자사 브랜드 Atelier de Lumen(아뜰리에 드 루멘)을 런칭하며 브랜드 운영과 글로벌 유통을 본격화하였고
매년 평균 63%의 고도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4년에는 116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현재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유럽, 미주 등 글로벌 시장 확장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브랜드와 제조, 두 축의 균형 잡힌 성장을 통해 ‘감도 있는 브랜드 하우스’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성장은 곧 사람의 성장이라고 믿습니다.
성과에 기반한 명확한 보상, 매년 새롭게 설계되는 복지제도,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30년, 1000억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를 향해 함께 달려갈 멋진 동료를 기다립니다.
*2025년 계획
• 일본 도쿄 패션쇼 콜라보 진행 *8월 19일
• 일본 도쿄 팝업 8월 / 10월 예정
• 인도네시아 팝업
• 한남동 쇼룸 확장 예정 (11월~내년3월)
• 8월 사옥 매매 이전 (서울 성북구 보문동7가 177-2) 총 5개층
주요업무
• 온라인/오프라인 비쥬얼 기획 및 제작• SNS 컨텐츠/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브랜드 촬영 기획 및 핸들링
• 자사몰 관리
• 플랫폼 이미지 관리
• 패키지 및 인쇄물 디자인
자격요건
• 신입•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관련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패션 브랜드 촬영 전반의 핸들링 경험이 있는 분
• 인쇄 작업 및 지류 패키지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새로운 시도에 재미를 느끼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