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소개]
글로벌(미국,일본,아시아)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큐라에스!
큐라에스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뷰티 신규 브랜드와 이너뷰티류 상품을 기반으로 글로벌에서 빠른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Why'에서 시작된 브랜드/상품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파하고자 합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more Healthy, more Confident Life style solution 의 비전을 실행해 나갈 동료를 구합니다
[글로벌 마케팅 현황]
• 미국 : 아마존 입점 및 미국 틱톡샵 활성화 준비중, 25년 7월 코스모프로프 참여 예정
• 일본 : 큐라에스 이너뷰티 브랜드를 메인으로 큐텐 활성화 중
• 동남아시아 : 국가별 쇼피 입점 및 활성화 진행 중
• B2B SALES : 동남아, 중동, 아프리카, 동유럽 등 진행 중
[브랜드 소개]
- 셀린토 Cellinto (www.cellinto.kr): 혁신적 소재로 피부과 시술이 아닌 홈케어로도 충분히 케어를 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
- 페이브 리프 FAV LEAF (www.favleaf.kr): 자연 성분으로 바쁜 일상 속 피부 휴식을 돕고, 회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피부 힐링을 제공합니다.
- 필레어 FILLAYER (www.fillayer.kr): ‘피부의 진피부터 표피까지 필요한 영양소로 채워 아름답게 만든다.’라는 사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큐라에스 CURA+S (www.cura-s.co.kr) : 당뇨로 시작한 건강식품 브랜로서, 성분과 함량에 진심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콘텐츠 마케터의 커리어]
콘텐츠 마케터는 사람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행동하도록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 입니다.
커머스 회사로서, 구매를 최종적으로 이끌어 내야 하며, 구매를 시키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심리적 장벽을 하나하나 순서대로 해결해 나가고, 그것과 관련된 콘텐츠를 후킹하게 응축시켜 나열합니다
단순해보이지만 어떠한 단어, 어떠한 비쥬얼, 어떠한 순서로 설득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천차만별입니다.
즉, 마케팅의 꽃인 영업을 콘텐츠 하나로 만드는 일을 합니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장점은 본인의 콘텐츠를 DATA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감이 아니라, DATA기반으로 콘텐츠들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다시 개선해나가는 일들을 하게 됩니다.
[얻게될 보상]
스타트업은 사실 워라벨 보다는, 다소 높은 강도의 업무로 빠른 성장을 이끌어내야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실을 반영하여 3개월 마다 보상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력으로 나온 성과에 대해 적극적인 보상을 하려는 회사의 문화입니다
[회사 팀 분위기]
사내 시스템이 아무리 잘 갖춰져있어도, 팀 내 에너지/분위기가 좋지 않으면 제대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회사가 잘되야 나도 잘된다”의 생각으로 열심히 일하는 팀원들과 함꼐하고 있습니다.
멀리 사는 분들을 위하여, 출퇴근 시간을 아껴주어 신체적 체력을 회복하기 위하여 주 1회는 재택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 문화]
• 신속한 가설 검증(스타트업에게 빠른 속도는 유일한 무기)
• 최고를 추구하는(적당함과 타협하지 않는)
• 팀 협업으로 현실화를 (집단 지성으로 결과물을)
[채용기준]
•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다
• 겸손하며, 성실한 분
• 스스로 높은 기준을 추구 한다
[일하는 방식]
강점 활용 : 나의 강점을 강화하면서 성과물을 만들어 나갑니다
가설 검증 : 우리의 성장은 얼마나 가설검증을 해나가면서 성장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릿(Grit) : 도전적인 환경속에서도 미션을 달성하는 그릿 정신이 필요합니다
오너쉽: 업무 오너쉽을 가지고, 자율적/주도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큐라에스 근무 환경]
사무실 환경 : 햇살이 스며들며 탁 트인 신축 사무실 7층(면접때 확인하세요!)
사무실 위치 : 뚝섬역 4번출구 도보 5분! (성동구 성수동1가 13-209 서울숲에이원센터 714호)
업무시간 : 09:30~18:30
주 1회 재택근무 : 출퇴근 시간 아껴서 체력을 보충해요
• 틱톡/인스타그램 씨딩 콘텐츠 기획 및 관리
• 영상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실제 헤비유저로서 현재 커머스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는 분
• 목료를 달성하는 그릿정신이 있으신 분
글로벌(미국,일본,아시아)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큐라에스!
큐라에스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뷰티 신규 브랜드와 이너뷰티류 상품을 기반으로 글로벌에서 빠른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Why'에서 시작된 브랜드/상품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파하고자 합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more Healthy, more Confident Life style solution 의 비전을 실행해 나갈 동료를 구합니다
[글로벌 마케팅 현황]
• 미국 : 아마존 입점 및 미국 틱톡샵 활성화 준비중, 25년 7월 코스모프로프 참여 예정
• 일본 : 큐라에스 이너뷰티 브랜드를 메인으로 큐텐 활성화 중
• 동남아시아 : 국가별 쇼피 입점 및 활성화 진행 중
• B2B SALES : 동남아, 중동, 아프리카, 동유럽 등 진행 중
[브랜드 소개]
- 셀린토 Cellinto (www.cellinto.kr): 혁신적 소재로 피부과 시술이 아닌 홈케어로도 충분히 케어를 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
- 페이브 리프 FAV LEAF (www.favleaf.kr): 자연 성분으로 바쁜 일상 속 피부 휴식을 돕고, 회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피부 힐링을 제공합니다.
- 필레어 FILLAYER (www.fillayer.kr): ‘피부의 진피부터 표피까지 필요한 영양소로 채워 아름답게 만든다.’라는 사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큐라에스 CURA+S (www.cura-s.co.kr) : 당뇨로 시작한 건강식품 브랜로서, 성분과 함량에 진심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콘텐츠 마케터의 커리어]
콘텐츠 마케터는 사람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행동하도록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 입니다.
커머스 회사로서, 구매를 최종적으로 이끌어 내야 하며, 구매를 시키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심리적 장벽을 하나하나 순서대로 해결해 나가고, 그것과 관련된 콘텐츠를 후킹하게 응축시켜 나열합니다
단순해보이지만 어떠한 단어, 어떠한 비쥬얼, 어떠한 순서로 설득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천차만별입니다.
즉, 마케팅의 꽃인 영업을 콘텐츠 하나로 만드는 일을 합니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장점은 본인의 콘텐츠를 DATA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감이 아니라, DATA기반으로 콘텐츠들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다시 개선해나가는 일들을 하게 됩니다.
[얻게될 보상]
스타트업은 사실 워라벨 보다는, 다소 높은 강도의 업무로 빠른 성장을 이끌어내야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실을 반영하여 3개월 마다 보상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력으로 나온 성과에 대해 적극적인 보상을 하려는 회사의 문화입니다
[회사 팀 분위기]
사내 시스템이 아무리 잘 갖춰져있어도, 팀 내 에너지/분위기가 좋지 않으면 제대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회사가 잘되야 나도 잘된다”의 생각으로 열심히 일하는 팀원들과 함꼐하고 있습니다.
멀리 사는 분들을 위하여, 출퇴근 시간을 아껴주어 신체적 체력을 회복하기 위하여 주 1회는 재택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 문화]
• 신속한 가설 검증(스타트업에게 빠른 속도는 유일한 무기)
• 최고를 추구하는(적당함과 타협하지 않는)
• 팀 협업으로 현실화를 (집단 지성으로 결과물을)
[채용기준]
•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다
• 겸손하며, 성실한 분
• 스스로 높은 기준을 추구 한다
[일하는 방식]
강점 활용 : 나의 강점을 강화하면서 성과물을 만들어 나갑니다
가설 검증 : 우리의 성장은 얼마나 가설검증을 해나가면서 성장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릿(Grit) : 도전적인 환경속에서도 미션을 달성하는 그릿 정신이 필요합니다
오너쉽: 업무 오너쉽을 가지고, 자율적/주도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큐라에스 근무 환경]
사무실 환경 : 햇살이 스며들며 탁 트인 신축 사무실 7층(면접때 확인하세요!)
사무실 위치 : 뚝섬역 4번출구 도보 5분! (성동구 성수동1가 13-209 서울숲에이원센터 714호)
업무시간 : 09:30~18:30
주 1회 재택근무 : 출퇴근 시간 아껴서 체력을 보충해요
주요업무
• 구매 전환용 소재 제작 및 관리 (배너,숏폼)• 틱톡/인스타그램 씨딩 콘텐츠 기획 및 관리
자격요건
• 구매 전환 콘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하신 분• 영상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실제 헤비유저로서 현재 커머스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는 분
• 목료를 달성하는 그릿정신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