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모두싸인은 ‘모두가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도록’, 2015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서비스를 런칭,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만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법적 효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계약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계약 솔루션입니다. 산업군, 규모를 막론하고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모두싸인이 쓰이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2024년 4월 177억을 투자 받았으며, 누적 투자액 321억원을 유치했습니다.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상위 4대 투자사(2023년 AUM 기준)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자들이 모두싸인의 성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의 연결과 확장, 좋은 일의 시작에 모두싸인이 함께합니다. 840만 누적 이용자와 30만 기업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그렇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모두싸인은 지금도 대한민국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필수인 세상에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모두싸인은 날마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B2B SaaS 기업으로의 도전도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모두싸인팀과 함께 꿈꾸고 도전하며, 계약의 표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지금이 모두싸인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어떤 팀에서 함께 할까요?]
•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모두싸인 API를 통해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일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 모두싸인의 TAM 담당자는 비즈니스그룹 기업영업팀 소속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 우리는 고객이 기술적 요구사항을 대응하는 것을 넘어, 비즈니스와 기술을 연결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어요]
• 고객의 비즈니스와 기술 환경을 깊이 이해하고, 모두싸인 API 기반의 최적 연동 아키텍처를 설계해드립니다.
• 단순한 기술 지원을 넘어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 파트너로서 함께합니다.
• 고객의 API 연동을 지원하고, 기술적 이슈 해결 > POC 설계 > 가이드 개선 > 제품 팀과 협업까지 고객의 여정 전반에 걸친 핵심 역할을 맡습니다.
• API 연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이슈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고객이 원활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 컨설팅 및 문제 해결 지원을 제공합니다.
• 영업팀과 협업하여 고객 대상 API 데모 및 기술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합니다.
• POC(Proof of Concept) 설계 및 진행 지원으로 고객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고객의 API 연동 사례 및 피드백을 기반으로 기술 가이드, FAQ, 샘플 코드 등 관련 기술 자료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발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킵니다.
• 고객의 기술적 어려움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제품팀 및 개발팀에 전달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 및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 API 서비스 운영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잠재적 이슈를 사전에 감지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리포팅 및 효율적인 대응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 하나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기본 지식 및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기술 수준의 고객 및 내부 팀원들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복잡한 기술 내용을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새로운 기술 및 제품에 대한 학습 의지가 강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높은 분
모두싸인은 2024년 4월 177억을 투자 받았으며, 누적 투자액 321억원을 유치했습니다.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상위 4대 투자사(2023년 AUM 기준)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자들이 모두싸인의 성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의 연결과 확장, 좋은 일의 시작에 모두싸인이 함께합니다. 840만 누적 이용자와 30만 기업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그렇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모두싸인은 지금도 대한민국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필수인 세상에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모두싸인은 날마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B2B SaaS 기업으로의 도전도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모두싸인팀과 함께 꿈꾸고 도전하며, 계약의 표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지금이 모두싸인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어떤 팀에서 함께 할까요?]
•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모두싸인 API를 통해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일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 모두싸인의 TAM 담당자는 비즈니스그룹 기업영업팀 소속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 우리는 고객이 기술적 요구사항을 대응하는 것을 넘어, 비즈니스와 기술을 연결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어요]
• 고객의 비즈니스와 기술 환경을 깊이 이해하고, 모두싸인 API 기반의 최적 연동 아키텍처를 설계해드립니다.
• 단순한 기술 지원을 넘어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 파트너로서 함께합니다.
• 고객의 API 연동을 지원하고, 기술적 이슈 해결 > POC 설계 > 가이드 개선 > 제품 팀과 협업까지 고객의 여정 전반에 걸친 핵심 역할을 맡습니다.
주요업무
• 신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과 기술적 요구사항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모두싸인 API를 활용한 최적의 연동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선제적으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API 연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이슈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고객이 원활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 컨설팅 및 문제 해결 지원을 제공합니다.
• 영업팀과 협업하여 고객 대상 API 데모 및 기술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합니다.
• POC(Proof of Concept) 설계 및 진행 지원으로 고객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고객의 API 연동 사례 및 피드백을 기반으로 기술 가이드, FAQ, 샘플 코드 등 관련 기술 자료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발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킵니다.
• 고객의 기술적 어려움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제품팀 및 개발팀에 전달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 및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 API 서비스 운영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잠재적 이슈를 사전에 감지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리포팅 및 효율적인 대응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자격요건
• 웹 서비스, API,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등 IT 인프라 및 기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춘 분• 하나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기본 지식 및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기술 수준의 고객 및 내부 팀원들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복잡한 기술 내용을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새로운 기술 및 제품에 대한 학습 의지가 강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높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