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비버웍스는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커머스 전문 IT 기업입니다.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국한됐던 사용자 중심의 UX/UI와 데이터 기반의 추천 시스템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상승과 비용 절감을 돕는 리테일 테크 기업입니다.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 주방 태블릿 등 비버웍스의 스마트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하드웨어부터 스마트 주문 앱과 배달 최적화 앱까지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묶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제공하며 매장 운영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비버웍스의 여정에 함께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2. 고객경험(CX)향상을 위한 내부 피드백 수집 및 대응 프로세스세 구축
3.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고객사 제안 및 내부 기술지원 협의
4. CS조직 관리자 역할수행(채용, 교육, 인력배치)
2. KPI성과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3. 고객경험(CX) 또는 사용자경험(UX)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4. 상담 매뉴얼 및 내부 운영 프로세스 문서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
5. 리더십역량을 보유하신 분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국한됐던 사용자 중심의 UX/UI와 데이터 기반의 추천 시스템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상승과 비용 절감을 돕는 리테일 테크 기업입니다.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 주방 태블릿 등 비버웍스의 스마트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하드웨어부터 스마트 주문 앱과 배달 최적화 앱까지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묶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제공하며 매장 운영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비버웍스의 여정에 함께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요업무
1. 고객서비스센터(IT기술상담)운영 및 KPI관리2. 고객경험(CX)향상을 위한 내부 피드백 수집 및 대응 프로세스세 구축
3.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고객사 제안 및 내부 기술지원 협의
4. CS조직 관리자 역할수행(채용, 교육, 인력배치)
자격요건
1. 고객상담센터 운영 또는 기술상담 조직 관리경험 3년이상2. KPI성과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3. 고객경험(CX) 또는 사용자경험(UX)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4. 상담 매뉴얼 및 내부 운영 프로세스 문서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
5. 리더십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