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오아시스-[willu] 브랜드 마케터 (3-7년)
라이프오아시스-[willu] 브랜드 마케터 (3-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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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오아시스서울 성동구경력 3-7년

[willu] 브랜드 마케터 (3-7년)

포지션 상세

자극적인 만남이 지배하는 시장에서, 우리는 인연의 가치를 다시 세우고자 합니다.
“왜 윌유인가“를 감각 있게 풀어내고,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을 기다립니다.
당신의 언어와 시선이, 사람들의 생각을 바꿔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50만 데이팅 앱, 윌유 소개]
안녕하세요. 윌유를 만드는 여성 기획자 썸머입니다.
한국의 데이팅앱 시장은 지금 신뢰를 잃었습니다.
불건전한 운영과 무작위 추천으로 인해 고객은 지치고, 시장은 작아졌습니다.

윌유 팀은 “소개팅 어플에 괜찮은 사람이 있어?“라는 편견을 깨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여성으로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나아가 친구와 가족에게 당당히 추천할 수 있는 데이팅 앱을 만들고 있어요.
누적 설치자 500,000명, 누적 데이트 시작 280,000건이 지금의 윌유를 증명합니다.
스토어 평점 4.6점으로, 업계 1위 W서비스의 3.1점과 대비해 높은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Play Store, 25.03 기준)

우리는 매년 26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이 시장을 다시 키워내고 있습니다.
수치를 넘어서 “어떤 이미지가, 어떤 문장이, 어떤 결이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지” 고민하는 분을 찾습니다.
감도 높은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브랜드의 방향성과 메시지를 정제해나갈 수 있는 분을 기다립니다.

[라이프오아시스 소개]
라이프오아시스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지 못한 서비스를 찾아 보다 나은 가치를 주는 오아시스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의 연결의 목표는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주어야 하고, 나아가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주요업무

[브랜드 & 콘텐츠 전략 수립]
데이팅 앱 시장의 관행적 커뮤니케이션을 벗어나, 우리의 철학(인연 큐레이션)에 맞는 선긋기 전략 수립 및 실행
전략에 따른 제품 & 마케팅 소재에 맞춘 감도 있는 메시지 및 톤앤 매너 설정, 퀄리티 컨트롤
채널별 타깃을 고려한 브랜드 콘텐츠 기획(오프라인 캠페인, 인터뷰, 숏폼, 온드미디어 등)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 운영]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콘텐츠 제작 및 배포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포맷별 콘텐츠 제작 및 외부 파트너(에이전시, 인플루언서) 활용 콘텐츠 제작
타깃과 채널(앱 내·외부, SNS, ASO)을 고려한 브랜드 경험 일관성(감도) 유지 및 조율
콘텐츠 단위의 A/B 테스트 진행,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기반 개선

자격요건

• 감도 높은 콘텐츠를 직접 만들고 전달해 본 경험
• 브랜드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고민하며 표현해본 경험
• 에디토리얼한 접근에 익숙하거나, 글/이미지 구성에 감각 있는 분
• 브랜딩 관점에서 마케팅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7.04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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