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LG U+ 유선 인터넷 등 통신 상품에 대한 기초 안내 및 상담 연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한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연결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분
-단기보다는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춘 분
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 전환 가능)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주요업무
-캐시노트 컨설턴트 고객 대상 1차 상담 및 스케줄 예약-LG U+ 유선 인터넷 등 통신 상품에 대한 기초 안내 및 상담 연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한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연결
자격요건
-밝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가진 분-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분
-단기보다는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춘 분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 전환 가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