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회사 소개 ]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https://buly.kr/28r0XoV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관계 형성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양질의 리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브랜드와 시청자들 또한 보다 진정성있고 깊이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레코멘드에는 현재 앱 출시 1년만에 약 1000 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누적 약 253개의 뷰티 및 리빙 브랜드가 레코멘드 앱에 입점하여 현재까지 39,600개의 제품이 레코멘드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전달되어 47,265건의 리뷰를 생산해내며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및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뷰티 브랜드들의 관심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레코멘드' 앱 플랫폼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는 여정에 함께할 인재 분을 모십니다.
[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1.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 및 제안 기획
- 업계 트렌드 기반 유망 크리에이터 서칭 및 아웃리치
- 온/오프라인 중심의 맞춤형 영입 전략 수립 및 실행
2. 브랜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행사 운영 지원
- 크리에이터 참여형 쇼케이스, 팝업 등 행사 기획 및 현장 운영
- 뷰티 브랜드 신제품 관련 쇼룸 미팅 운영 및 피드백 정리
3. SNS 콘텐츠 기획 및 운영 (Instagram 중심)
- 크리에이터 협업 콘텐츠/캠페인 기획
- 레코멘드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릴스 기획 및 실행 협업
4. 크리에이터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 서포트
- 영입 후 관계 유지 및 니즈 파악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 실행력과 책임감을 갖고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싶은 분
• 꼼꼼하고 유연하게 복수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분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활용에 익숙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분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https://buly.kr/28r0XoV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관계 형성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양질의 리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브랜드와 시청자들 또한 보다 진정성있고 깊이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레코멘드에는 현재 앱 출시 1년만에 약 1000 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누적 약 253개의 뷰티 및 리빙 브랜드가 레코멘드 앱에 입점하여 현재까지 39,600개의 제품이 레코멘드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전달되어 47,265건의 리뷰를 생산해내며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및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뷰티 브랜드들의 관심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레코멘드' 앱 플랫폼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는 여정에 함께할 인재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채용하는 포지션은 레코멘드 플랫폼 사업부 - 크리에이터팀의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매니저''입니다.[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1.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 및 제안 기획
- 업계 트렌드 기반 유망 크리에이터 서칭 및 아웃리치
- 온/오프라인 중심의 맞춤형 영입 전략 수립 및 실행
2. 브랜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행사 운영 지원
- 크리에이터 참여형 쇼케이스, 팝업 등 행사 기획 및 현장 운영
- 뷰티 브랜드 신제품 관련 쇼룸 미팅 운영 및 피드백 정리
3. SNS 콘텐츠 기획 및 운영 (Instagram 중심)
- 크리에이터 협업 콘텐츠/캠페인 기획
- 레코멘드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릴스 기획 및 실행 협업
4. 크리에이터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 서포트
- 영입 후 관계 유지 및 니즈 파악
자격요건
(신입) 학력 및 전공, 경력 무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 실행력과 책임감을 갖고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싶은 분
• 꼼꼼하고 유연하게 복수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분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활용에 익숙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