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Gloent Group]
글로엔트 그룹은 Authentic Brand Group 산하브랜드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의 전세계 브랜드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00년전통, 패션을 넘어 트렌드를 리딩하며 뉴욕럭셔리의 상징이자, 다양한 브랜드를통해 Art & Culture의 표본을 보여주었던 바니스뉴욕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이자 Healthy and Youthful Lifestyle을 선도하는Wellness & Beauty Brand로 2022년에 론칭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유통으로 한국 내 시장확대와 뿐만 미국, 일본, 중국등 글로벌마켓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품목 IMC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실행
- 글로벌 통합 컨텐츠 제작 및 국가별 세부 현지화
ㆍ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운영
- 디지털 지표 관리/성과 분석
- 디지털 바이럴(인플루언서, KOL, 체험단 등)
ㆍ소비자 행동분석 및 시장조사를 통한 인사이트 발굴
ㆍ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ㆍPR 자료 작성 및 배포
ㆍ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B2B Branding event 및 컨퍼런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성과를 거둬 보신 분
-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더스트리 이해/관심 바탕, 고객 지향적 브랜딩 능력
- 정성적인 브랜드적 감각, 정량적인 결과 분석 및 데이터 활용 능력
- 해외 셀럽/인플루언서 협업 및 언론/매체 대응
- 퍼포먼스 대행사 및 외부 파트너사 협업·관리
글로엔트 그룹은 Authentic Brand Group 산하브랜드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의 전세계 브랜드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00년전통, 패션을 넘어 트렌드를 리딩하며 뉴욕럭셔리의 상징이자, 다양한 브랜드를통해 Art & Culture의 표본을 보여주었던 바니스뉴욕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이자 Healthy and Youthful Lifestyle을 선도하는Wellness & Beauty Brand로 2022년에 론칭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유통으로 한국 내 시장확대와 뿐만 미국, 일본, 중국등 글로벌마켓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ㆍ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브랜드/품목 IMC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실행
- 글로벌 통합 컨텐츠 제작 및 국가별 세부 현지화
ㆍ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운영
- 디지털 지표 관리/성과 분석
- 디지털 바이럴(인플루언서, KOL, 체험단 등)
ㆍ소비자 행동분석 및 시장조사를 통한 인사이트 발굴
ㆍ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ㆍPR 자료 작성 및 배포
ㆍ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 브랜딩, 브랜드마케팅 유관 경력 3년 이상- B2B Branding event 및 컨퍼런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성과를 거둬 보신 분
-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더스트리 이해/관심 바탕, 고객 지향적 브랜딩 능력
- 정성적인 브랜드적 감각, 정량적인 결과 분석 및 데이터 활용 능력
- 해외 셀럽/인플루언서 협업 및 언론/매체 대응
- 퍼포먼스 대행사 및 외부 파트너사 협업·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