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lobal No.1 Brand Builder!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 더파운더즈 산하 3개 브랜드(아누아, 프로젝트21, 프롬랩스)는 국내외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두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일본 S&OP 운영 매니저는 B2C 5개 플랫폼 및 오프라인 시장의 수요, 발주, 공급, 수출 등을 주도적으로 플래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수요 예측, 재고/물류 효율화 등 핵심 운영 과제를 스스로 도출하고 직접 개선하며 커리어 임팩트를 만들 수 있는 환경입니다.
ANUA Everywhere 라는 목표 아래 일본/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따라 체계적인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GTM(Go-to-Market) 관점에서 영업과 마케팅, 운영을 연결하는 전략적 플래너 역할로, 채널별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격, 판촉, 매출 전략 등을 설계하며 주도적으로 성과를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일본 뷰티 시장 Top 10 진입을 목표로 하는 조직에서 일본 주요 채널의 매출 성과를 실질적으로 만들어가며 실행 중심의 전략 기획 역량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의 고객/마켓/경쟁사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성 및 과제 이니셔티브 수립
마케팅 방향성과 수익성을 고려한 채널/제품별 포트폴리오 설계
가격, 프로모션 운영, 매출 전략 등 GTM 실행안 설계 및 성과 분석을 통한 최적화
캠페인, 신제품 출시, 시즌별 판매 전략 등 단기-중장기 전략기획을 통한 판매 활성화 및 성장 이니셔티브 실행
변화가 빠른 시장에서 GTM 관점으로 실행 중심의 전략기획을 주도하고 싶으신 분
전략적 사고와 수치 기반의 분석 역량으로 추상적인 과제에 뾰족한 문제해결안을 세울 수 있으신 분
다양한 부서와 유연하게 조율하며 빠르게 실행하는 데에 능숙하신 분
“원래 안되는거야”를 싫어하고 집요하게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뷰티/FMCG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영업 또는 영업기획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일본 및 리테일의 영업 환경 및 세일즈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일본어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시장/제품 런칭 경험 또는 세일즈 성과를 만들어낸 기획·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 더파운더즈 산하 3개 브랜드(아누아, 프로젝트21, 프롬랩스)는 국내외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두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일본 S&OP 운영 매니저는 B2C 5개 플랫폼 및 오프라인 시장의 수요, 발주, 공급, 수출 등을 주도적으로 플래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수요 예측, 재고/물류 효율화 등 핵심 운영 과제를 스스로 도출하고 직접 개선하며 커리어 임팩트를 만들 수 있는 환경입니다.
주요업무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ANUA Everywhere 라는 목표 아래 일본/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따라 체계적인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GTM(Go-to-Market) 관점에서 영업과 마케팅, 운영을 연결하는 전략적 플래너 역할로, 채널별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격, 판촉, 매출 전략 등을 설계하며 주도적으로 성과를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일본 뷰티 시장 Top 10 진입을 목표로 하는 조직에서 일본 주요 채널의 매출 성과를 실질적으로 만들어가며 실행 중심의 전략 기획 역량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의 고객/마켓/경쟁사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성 및 과제 이니셔티브 수립
마케팅 방향성과 수익성을 고려한 채널/제품별 포트폴리오 설계
가격, 프로모션 운영, 매출 전략 등 GTM 실행안 설계 및 성과 분석을 통한 최적화
캠페인, 신제품 출시, 시즌별 판매 전략 등 단기-중장기 전략기획을 통한 판매 활성화 및 성장 이니셔티브 실행
자격요건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변화가 빠른 시장에서 GTM 관점으로 실행 중심의 전략기획을 주도하고 싶으신 분
전략적 사고와 수치 기반의 분석 역량으로 추상적인 과제에 뾰족한 문제해결안을 세울 수 있으신 분
다양한 부서와 유연하게 조율하며 빠르게 실행하는 데에 능숙하신 분
“원래 안되는거야”를 싫어하고 집요하게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뷰티/FMCG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영업 또는 영업기획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일본 및 리테일의 영업 환경 및 세일즈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일본어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시장/제품 런칭 경험 또는 세일즈 성과를 만들어낸 기획·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