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누비랩 소개]
"Inspire Today, Change Tomorrow"
세상에 없던 인사이트로 건강한 행동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누비랩은 AI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더 건강한 (Health) 행동으로 변화하도록 만들고, 더 나아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건강한(Good) 습관을 돕습니다.
2018년 말에 창업하여 2022년 10월 탑티어 투자사들로부터 100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완료하였고,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협업하며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ESG, 헬스케어, 푸드테크, AI 분야는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군에 속합니다. 누비랩과 함께 변화의 중심에서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켜나갈 동료를 모십니다.
• 다양한 채널의 특성을 활용하여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최적의 타이밍과 메시지로 전달합니다.
• 마케팅 활동의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원인을 파악하여 제품 및 마케팅 개선 과제를 도출합니다.
•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제품 메시지를 정의하고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 푸드테크 산업에 대한 이해도 혹은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나 도구를 스스로 학습하고 실험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 오프라인 컨퍼런스나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Inspire Today, Change Tomorrow"
세상에 없던 인사이트로 건강한 행동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누비랩은 AI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더 건강한 (Health) 행동으로 변화하도록 만들고, 더 나아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건강한(Good) 습관을 돕습니다.
2018년 말에 창업하여 2022년 10월 탑티어 투자사들로부터 100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완료하였고,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협업하며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ESG, 헬스케어, 푸드테크, AI 분야는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군에 속합니다. 누비랩과 함께 변화의 중심에서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켜나갈 동료를 모십니다.
주요업무
• 시장·제품·고객 등을 데이터 기반으로 이해하며, 회사의 성장 전략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다양한 채널의 특성을 활용하여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최적의 타이밍과 메시지로 전달합니다.
• 마케팅 활동의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원인을 파악하여 제품 및 마케팅 개선 과제를 도출합니다.
•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제품 메시지를 정의하고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자격요건
•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에서 마케팅 성과로 스케일업을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푸드테크 산업에 대한 이해도 혹은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나 도구를 스스로 학습하고 실험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 오프라인 컨퍼런스나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