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퍼포먼스마케팅팀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배달의민족을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미디어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데이터 기반으로 마케팅 퍼포먼스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개선하며,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통해 서비스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 주요 성과 지표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 시각화를 통해 광고 운영 최적화
• A/B 테스트를 통한 가설 검증 및 인사이트 발굴로 광고 성과 개선
• 모바일 어트리뷰션 툴 이벤트 개발 및 데이터 관련 이슈 관리와 해결
• 구글, 애플, 메타, 틱톡,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매체를 직접 운영하며 성과를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에서 IMC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SQL,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Tableau, Data Studio 등 BI 툴 기반의 시각화 경험이 풍부한 분
• 영어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회의, 이메일, 문서 작성 등)
데이터 기반으로 마케팅 퍼포먼스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개선하며,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통해 서비스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주요업무
• 배달의민족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 주요 성과 지표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 시각화를 통해 광고 운영 최적화
• A/B 테스트를 통한 가설 검증 및 인사이트 발굴로 광고 성과 개선
• 모바일 어트리뷰션 툴 이벤트 개발 및 데이터 관련 이슈 관리와 해결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는 분• 구글, 애플, 메타, 틱톡,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매체를 직접 운영하며 성과를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에서 IMC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SQL,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Tableau, Data Studio 등 BI 툴 기반의 시각화 경험이 풍부한 분
• 영어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회의, 이메일, 문서 작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