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Publicis Groupe은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3대 광고 마케팅 그룹 중 하나로 130개 국가에서 약 10만 명의 임직원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Publicis Groupe은 1991년에 레오버넷 코리아 (Leo Burnett Korea)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부터 비지니스의 CRM 및 디지털 영역까지 맡고 있는 토탈 솔루션 회사로 끊임 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2) 온·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캠페인의 전략 수립 및 실행
3) 광고주의 주요 미디어 전략 및 연간 계획 수립, 프레젠테이션 진행
4)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 방향 제안을 통한 성과 최적화 운영
5) 캠페인 운영 전반의 문제점 진단 및 효과적인 솔루션 제안
2)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리드할 수 있는 역량
3) 글로벌 브랜드 및 멀티 브랜드 운영 경험자 우대
4) 글로벌/리전 팀과의 협업에 무리 없는 영어 실무 역량
5) 팀과 함께 일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책임감
6) 한국어 / 비즈니스 영어 (Reading / Writing)
주요업무
1)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총괄 및 조율2) 온·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캠페인의 전략 수립 및 실행
3) 광고주의 주요 미디어 전략 및 연간 계획 수립, 프레젠테이션 진행
4)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 방향 제안을 통한 성과 최적화 운영
5) 캠페인 운영 전반의 문제점 진단 및 효과적인 솔루션 제안
자격요건
1) 디지털/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기획/운영/리포팅 경험 (11~13년차 수준)2)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리드할 수 있는 역량
3) 글로벌 브랜드 및 멀티 브랜드 운영 경험자 우대
4) 글로벌/리전 팀과의 협업에 무리 없는 영어 실무 역량
5) 팀과 함께 일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책임감
6) 한국어 / 비즈니스 영어 (Reading / Wri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