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아멜리
아멜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메이크업 전공자를 위한 색조 브랜드로 출발했습니다.
긴 시간동안 고객을 연구하면서 일반인과 전공자의 간극이 큰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메이크업은 쉬워야 한다”
아멜리의 멤버들은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부터 고객에게 아멜리가 닿기까지,
그리고 그 이후까지도 ‘어떻게 하면 아멜리 제품을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는가?’에 대해 고민합니다.
그래서 아멜리는 좀 이상합니다.
아멜리는 다른 뷰티 브랜드가 가는 길을 가지 않습니다.
편견 없이, 고정관념 없이 오직 고객에게 집중합니다.
그러기에 누군가는 우리에게 ‘이상한 제품을 판다', ‘이상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압니다.
우리가 하는 일의 진심을요.
아멜리는 고객의 애정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멜리의 미래, Ai-HEVA
(https://ameli.co.kr/ai-heva/index.html#askHeva )
우리는 또 다른 길로 나아갑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메이크업의 진입장벽 낮추어 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여성들은 더 쉽게,
메이크업을 잘하는 여성들은 더 잘하게 만드는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4시간 제품과 메이크업을 상담해 주고,
구매 실패를 줄이는 가상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나에게 딱 맞는 컬러와 제품을 추천해줍니다.
이 Ai 뷰티 테크 기술로 아멜리는 앞으로 더 쉬워집니다.
우리는 이런 멤버를 찾아요 - 예의 바른 또라이
우리들은 또라이입니다.
정확히는 어느 영역이든 상관없이 무언가에 미쳐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고,
우리는 우리가 사랑했던 무언가에 누구보다 깊이 빠져본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왜 사랑하는지, 왜 미쳐있었는지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서로의 경험을 존중합니다.
서로 살아온 배경과 경험이 다르지만, 그 고유성 덕분에 우리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서로에게 예의 바른 사람들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어? 이거 나다!’ 라고 한다면,
우리는 만나야 합니다.
! 아멜리의 'why'에 공감하는 분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
! 좀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진 분
! 동료를 존중하는 분
! 시너지를 만드는 긍정적인 소통에 능한 분
! 배우고 성장하려는 의지가 강한 분
! 실행력과 책임감으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아멜리 CS담당자는 고객인 '뉴멜리'의 접점에서 소통하며,
'뉴멜리'가 아멜리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다른 팀에 '뉴멜리'의 의견을 전달하고 그들과 협업합니다.
아멜리와 '뉴멜리' 사이에서 아멜리만의 언어로
브랜드를 함께 완성해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a. 고객 주문 관련한 전반적인 응대
b. 채팅 상담, 전화 상담, 게시판 응대 등
2. 고객 주문 건 관련 물류 센터와 소통 / 대응
3. 기타 CS 관련 사무 업무
2. 재택 근무 가능한 분
수습 기간 없이, 6개월 계약 진행
아멜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메이크업 전공자를 위한 색조 브랜드로 출발했습니다.
긴 시간동안 고객을 연구하면서 일반인과 전공자의 간극이 큰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메이크업은 쉬워야 한다”
아멜리의 멤버들은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부터 고객에게 아멜리가 닿기까지,
그리고 그 이후까지도 ‘어떻게 하면 아멜리 제품을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는가?’에 대해 고민합니다.
그래서 아멜리는 좀 이상합니다.
아멜리는 다른 뷰티 브랜드가 가는 길을 가지 않습니다.
편견 없이, 고정관념 없이 오직 고객에게 집중합니다.
그러기에 누군가는 우리에게 ‘이상한 제품을 판다', ‘이상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압니다.
우리가 하는 일의 진심을요.
아멜리는 고객의 애정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멜리의 미래, Ai-HEVA
(https://ameli.co.kr/ai-heva/index.html#askHeva )
우리는 또 다른 길로 나아갑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메이크업의 진입장벽 낮추어 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여성들은 더 쉽게,
메이크업을 잘하는 여성들은 더 잘하게 만드는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4시간 제품과 메이크업을 상담해 주고,
구매 실패를 줄이는 가상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나에게 딱 맞는 컬러와 제품을 추천해줍니다.
이 Ai 뷰티 테크 기술로 아멜리는 앞으로 더 쉬워집니다.
우리는 이런 멤버를 찾아요 - 예의 바른 또라이
우리들은 또라이입니다.
정확히는 어느 영역이든 상관없이 무언가에 미쳐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고,
우리는 우리가 사랑했던 무언가에 누구보다 깊이 빠져본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왜 사랑하는지, 왜 미쳐있었는지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서로의 경험을 존중합니다.
서로 살아온 배경과 경험이 다르지만, 그 고유성 덕분에 우리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서로에게 예의 바른 사람들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어? 이거 나다!’ 라고 한다면,
우리는 만나야 합니다.
! 아멜리의 'why'에 공감하는 분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
! 좀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진 분
! 동료를 존중하는 분
! 시너지를 만드는 긍정적인 소통에 능한 분
! 배우고 성장하려는 의지가 강한 분
! 실행력과 책임감으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아멜리 CS담당자는 고객인 '뉴멜리'의 접점에서 소통하며,
'뉴멜리'가 아멜리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다른 팀에 '뉴멜리'의 의견을 전달하고 그들과 협업합니다.
아멜리와 '뉴멜리' 사이에서 아멜리만의 언어로
브랜드를 함께 완성해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1. 자사몰(까페24 / 네이버), 외부몰 CS 응대a. 고객 주문 관련한 전반적인 응대
b. 채팅 상담, 전화 상담, 게시판 응대 등
2. 고객 주문 건 관련 물류 센터와 소통 / 대응
3. 기타 CS 관련 사무 업무
자격요건
1. 경력 5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분2. 재택 근무 가능한 분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수습 기간 없이, 6개월 계약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