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세상은 갈수록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의 속도는 더 빨라지고, 가만히 있으면 이해할 수 없는 개념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변하는 속도에 발맞춰 걷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점점 더 이해할 수 없게 되기도 합니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조금 더 이해하기 위해서, 세상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변화의 속도에 발맞춰 걸어야 합니다.
세상은 갈수록 외롭게 변하고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인과 마음을 다해 소통하고 공감했던 것은 언제인가요? 직장이나 집, 학교에서 만나는 사람은 많지만, 이런 관계 속에서 가질 수 있는 친밀감은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정신적 소외감을 극심하게 느낄 수밖에 없는 세상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는 더욱 그렇기도 합니다.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는 이러한 고민 속에서 나온 우리의 미션입니다.
트레바리 커뮤니티의 규모를 키우고, 트래픽을 늘리며, 결제로 이어질 수 있게 유의미한 퍼포먼스 마케팅 액션을 함께해 주실 동료 분을 모십니다. :)
• 광고 성과 분석 및 리포트 - ROAS, CAC, 전환율 등
•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기획
• 카카오 알림톡, 이메일 등 CRM 채널 운영 및 리텐션 시나리오 설계
•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단계별 액션을 설계
• 메타 광고 운영 경험 필수
• 퍼포먼스 광고 외에도 CRM 툴(알림톡, 이메일 등) 활용 경험
• 기획자 또는 디자이너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해 본 경험
기술 발전의 속도는 더 빨라지고, 가만히 있으면 이해할 수 없는 개념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변하는 속도에 발맞춰 걷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점점 더 이해할 수 없게 되기도 합니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조금 더 이해하기 위해서, 세상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변화의 속도에 발맞춰 걸어야 합니다.
세상은 갈수록 외롭게 변하고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인과 마음을 다해 소통하고 공감했던 것은 언제인가요? 직장이나 집, 학교에서 만나는 사람은 많지만, 이런 관계 속에서 가질 수 있는 친밀감은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정신적 소외감을 극심하게 느낄 수밖에 없는 세상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는 더욱 그렇기도 합니다.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는 이러한 고민 속에서 나온 우리의 미션입니다.
트레바리 커뮤니티의 규모를 키우고, 트래픽을 늘리며, 결제로 이어질 수 있게 유의미한 퍼포먼스 마케팅 액션을 함께해 주실 동료 분을 모십니다. :)
주요업무
• 디지털 채널(메타 광고, 인스타그램, 쓰레드 등) 중심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및 운영, A/B 테스트• 광고 성과 분석 및 리포트 - ROAS, CAC, 전환율 등
•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기획
• 카카오 알림톡, 이메일 등 CRM 채널 운영 및 리텐션 시나리오 설계
•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단계별 액션을 설계
자격요건
•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메타 광고 운영 경험 필수
• 퍼포먼스 광고 외에도 CRM 툴(알림톡, 이메일 등) 활용 경험
• 기획자 또는 디자이너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해 본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