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비스파트너스-[인턴] 신시어리 디지털세일즈
크레비스파트너스-[인턴] 신시어리 디지털세일즈
1/2
크레비스파트너스서울 성동구신입인턴

[인턴] 신시어리 디지털세일즈

포지션 상세

[ 신시어리 소개 ]

오직 아름답고 지속가능한 굿즈만.
Selective Brand Goods Service, Sincerely.

신시어리는 연 3조가 넘는 기업 홍보물의 대부분이 사용하지도 않고 버려진다는 점에 주목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직접 사용해보며 입증된 퀄리티의 제품만을 선별하여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커머스, 신시어리를 시작하였습니다.

오직 아름답고 지속가능한 브랜드 굿즈만을 선보이는 신시어리만의 방식으로 138억 이상의 매출(24년 기준)을 달성하며 B2B 커스터마이징 커머스 시장을 리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시어리는 샤넬, 구찌, 구글, 네이버, 테슬라, 포르쉐, 디즈니, 코카콜라 등 S&P Top 10 & KOSPI Top 20의 주요 회사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스타트업과 회사 및 기업, 공공기관에서 찾고 있습니다.

신시어리 사업부가 속한 (주)크레비스파트너스는 혁신적인 기술과 사업으로 사회가 가진 문제를 해결하는 임팩트 벤처 그룹입니다. 2002년에 시작하여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는 4개의 산업부문(Group)과 1개 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임팩트 사업 및 투자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 신시어리 웹사이트:
https://sincerely.one/careers
• 크레비스파트너스 웹사이트:
http://www.crevisse.com


[ 왜 신시어리에서 일해야 할까요? ]

1) 아름답게 일하세요.
갖고 싶어 견딜 수 없는 아름다운 굿즈를 만드는 일,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 되기, 근무시간 스스로 정하기, 시장의 레퍼런스가 되는 제품을 소개하는 일. 이 모든 것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일입니다. 아름다운 일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하기 때문에 신시어리는 언제나 아름다운 업무방식을 추구합니다.


2) 낭비를 없애는 일,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시어리의 미션은 Reinvent for Zero Waste입니다. 불필요한 시간과 원재료, 버려지는 제품까지 모든 낭비를 없애는 일은 10년 뒤에도, 100년 뒤에도 계속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당장 우리의 삶에서부터 낭비를 없앨 수 있도록 매일 매일 더 나은 프로세스와 시스템, 지식을 축적하고 있으며 환경에 이로운 원재료를 선택하고 사용 후까지 고려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3) 다음 시대의 커스터마이징 커머스, 지금 배울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커머스는 주문에 따라 제작하는 자동차 산업을 넘어 삼성의 Bespoke, 나이키의 By You,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산업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스터마이징 커머스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제작해야 하므로 어렵고 복잡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동화된 발주, 자체 개발한 제품, 실패를 막는 프로세스, 매력적인 디자인 가이드까지 모든 일을 처음부터 다시 생각하며 여기까지 발전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장에는 언제나 새로운 기회가 있습니다. 신시어리는 한국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커머스를 추구합니다.


4) ‘왜냐하면’ 의 합리적인 문화에서 일하세요.
신시어리에서 가장 많이 듣는 말은 '왜냐하면' 입니다. 왜냐하면 인턴, 파트리더, 대표까지 모든 구성원의 결정에는 근거가 있어야 하며, 이를 누구에게나 합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이라는 말을 통해 의도과 근거가 전달 되어야 모든 구성원이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추론능력을 갖출 수 있으며, 이러한 학습능력이야말로 우리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5) 정말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일할 시간을 스스로 결정하는 재량근로제, 건강을 생각하여 지급되는 전 좌석 모션데스크와 출근하고 싶도록 만드는 인테리어까지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신시어리에서 자신의 삶에 대한 오너쉽은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


[ 신시어리 인재상 ]

• 자율성과 주도성 : 업무 중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범위에서 최대한의 자율성을 가지며 팀원으로서 프로젝트의 의사결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합니다. 업무시간 역시 스스로 결정할 수 있으며 투입된 시간이 아닌, 기여한 성과를 더욱 중요시 합니다.

• 합리성 : 기존의 상식을 넘어 더욱 합리적인 방식에 매일 도전합니다. 어떤 의사결정이든 대안과 근거가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기는 것들이 신시어리에서는 당연하지 않습니다. 탁월한 아이디어가 그 무엇보다 우선합니다.

• 이타주의 : 4개 이상의 팀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서로를 배려할 때 더욱 즐거운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목표에 함께 도전하고 발생한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역량은 배려에서부터 출발합니다.


[ CX팀 메시지 ]

>Who is your leader?

안녕하세요. 신시어리 CX(Customer Experience)Team의 리더 황휘민입니다. CX Team은 고객 분들이 신시어리와 만나 겪게 되는 모든 순간의 경험을 살피고 개선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고객 응대, 고객 관계 관리, 제작 프로젝트 매니징, 경험 개선 프로젝트 매니징 등을 수행합니다. 고객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의사결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복합적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내고, 그 아이디어를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의 분위기를 더불어 안내 드리자면, 더 나은 ‘나’를 만들기 위해 스스로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들이 모여 있습니다. 각 구성원의 ‘성장’의 여정을 리더도 함께 고민하고 그려 나갑니다. 신시어리가 지향하는 가치에 맞게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순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여 형식적인 업무때문에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조직의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말씀 드리니 조금은 차가운 분위기로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주 밝고 유쾌한 분들이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에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From CX Team 리더 황휘민님


>From your peer

신시어리 CX Team은 첫 상담부터 상품 배송까지,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단순히 프론트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역할을 맡게 되실 거예요. 또한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상품 개발과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아이디어를 내고, 그 아이디어로 파생된 프로젝트의 리드가 되어 추진해나갈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내고 그것을 실행해 나가는 과정에서 본인의 역량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시하시는 분들,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의 적응력이 높으신 분들과 함께 오늘보다 더 성장하는 신시어리를 만들어가길 기대합니다!

From CX Team 강민서님



신시어리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도전할 수 있는 분위기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과 내부 팀을 연결하는 중간자로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답을 찾기보다,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성과를 만들어내며, 회사와 개인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팀과 협업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부터 전환, 제작 및 물류 시스템 전반에 대한 지식과 역량을 쌓을 수 있어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팀원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신시어리 CX Team에서 즐겁게 일하실 수 있을 거예요.

CX Team은 단순한 고객 응대 업무를 넘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고객과 ‘좋은 관계’ 를 맺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우리의 고객들도 세상과 좋은 관계를 맺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은 분이시라면, CX Team에 지원해주세요. :)

From CX Team 채효경님

주요업무

[ CX팀 주요 업무 ]

신시어리 고객경험팀(CX, Customer Experience)은 사업의 성장에 직접 기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크게는 고객 구매전환을 담당하는 Conversion 업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Retention 업무, 그리고 고객 경험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CX Management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객 전환 (Conversion)
CX팀은 단순한 고객 응대에서 그치지 않고, 채팅이나 전화로 유입되는 문의를 실제 제작으로 전환시키는 세일즈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제안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컨설팅형 세일즈를 지향합니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큐레이션을 제공함으로써 신시어리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자연스럽게 충성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응대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Retention)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은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VIP 관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합니다.


• 고객 경험 관리(CX Managemen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획득한 정성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고객 경험을 더욱 정교하게 설계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 고객의 피드백이 신제품 개발, 서비스 개선 등의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관 부서에 적극적으로 공유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함으로써 신시어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갑니다.



• 기타 : 제품제작관리, 브랜드 제휴 업무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 채용 대상 ]

• 전환형 인턴/신입 : 대학/대학원 재학생, 졸업 예정자, 졸업자

* 인턴 근무 기간은 6개월이며, 인턴 기간 종료 후 평가절차를 거쳐 합격 시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 신입은 수습기간 3개월이며 수습기간 종료 전 수습평가를 진행합니다.

[ 근무 조건 ]

• 근무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88 노벨빌딩 4층 (약도 :
http://goo.gl/lmnSo9)
• 근무시간: 월~금요일(주 5일) 재량근무제
(필수근무시간은 10:00 ~12:00, 14:00 ~ 17:00로 하루 최소 5시간 근무, 이외 시간은 업무 목표 및 상황에 따라 스스로 판단)
• 근무 시작일: 7월 중 (협의 가능)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 인턴 6개월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7.06

근무지역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88, 4층 (성수동1가, 노벨빌딩)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