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진짜를 만드는 사람들
대표인 저는 약사로서 30대가 되어 건강과 뷰티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중의 영양제들을 직접 경험해보니 터무니없는 가격에 믿을 수 없는 스펙을 가진 제품들이 대부분이었고, 이것저것 먹다 보니 하루에 한 주먹씩 먹게 되었죠.
"정말 필요한 핵심만, 하나로 만들 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에서 시작하여 매일 편하게,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함량으로 나와 내 가족이 먹기 위해 필요한 것만 꼭 담아 하나로 충분한 영양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미라클스는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한 삶의 변화를 만든다"는 미션 아래, 혁신적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폭발적 성장과 함께할 기회
미라클스의 성장에 따라 디자이너도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대비 2024년 매출 2,233% 폭발적 성장 급성장하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갈 기회
• 2025년 상반기 기준, 2024년 연간 매출 초과 달성 성과가 바로 보이는 마케팅 환경에서의 성장 경험
•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및 미국·유럽 진출 추진 글로벌 브랜드의 콘텐츠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경험
• 8건의 특허출원 및 고려대 약학대학과의 연구 협력 차별화된 전문성을 콘텐츠로 풀어낼 수 있는 독특한 소재
이런 환경에서 디자이너로서 브랜드와 함께 커리어도 급성장시키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인 역량을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 경험을 쌓으며, 디자이너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디자이너는 단순한 제작자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하게 됩니다.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인 브랜드의 디자인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제품, 마케팅, 브랜딩 전반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역할을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폭넓게 키워갈 수 있습니다.
1. 이커머스 콘텐츠 전반의 2D 디자인 제작
- 자사몰,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판매채널용 상세페이지, 썸네일, 배너 등 UI 기반 디자인
- 제품 특성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USP 중심 시각적 구성
2. 광고/홍보용 비주얼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구글 광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용 이미지, 웹배너, 디지털 포스터 디자인
- 광고 목적과 타겟 퍼널에 따라 차별화된 비주얼 톤앤매너 적용
3. 패키지 및 인쇄물 디자인
- 제품 박스, 라벨 등 패키지 디자인
- 리플렛 등 브랜드 인쇄물 기획 및 제작
4. 프로모션 기획 연계 디자인
- 시즌별 이벤트, 신제품 론칭, 특가 프로모션에 맞춘 디자인 아이템 설계
- 랜딩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프로모션 배너 등 제작
5. 사내 디자인 서포트 및 레퍼런스 조사
- 타 브랜드 벤치마킹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디자인 제안
- 기획·마케팅·CS 등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업무 진행
6. 브랜드 일관성 유지를 위한 가이드라인 관리
- BI, 컬러,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디자인 요소 통합 관리 및 정리
필수 역량
• 이커머스 콘텐츠(상세페이지, 썸네일 등) 디자인 실무
• 제품 USP를 시각화하는 기획력 및 표현력
•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매체(SNS/구글 등)에 적합한 콘텐츠 구성 능력
• 패키지, 리플렛 등 인쇄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디자인 제작 경험
• 브랜드 톤앤매너 및 일관성 유지에 대한 이해
• 부서 간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 및 벤치마킹 능력
대표인 저는 약사로서 30대가 되어 건강과 뷰티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중의 영양제들을 직접 경험해보니 터무니없는 가격에 믿을 수 없는 스펙을 가진 제품들이 대부분이었고, 이것저것 먹다 보니 하루에 한 주먹씩 먹게 되었죠.
"정말 필요한 핵심만, 하나로 만들 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에서 시작하여 매일 편하게,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함량으로 나와 내 가족이 먹기 위해 필요한 것만 꼭 담아 하나로 충분한 영양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미라클스는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한 삶의 변화를 만든다"는 미션 아래, 혁신적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폭발적 성장과 함께할 기회
미라클스의 성장에 따라 디자이너도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대비 2024년 매출 2,233% 폭발적 성장 급성장하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갈 기회
• 2025년 상반기 기준, 2024년 연간 매출 초과 달성 성과가 바로 보이는 마케팅 환경에서의 성장 경험
•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및 미국·유럽 진출 추진 글로벌 브랜드의 콘텐츠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경험
• 8건의 특허출원 및 고려대 약학대학과의 연구 협력 차별화된 전문성을 콘텐츠로 풀어낼 수 있는 독특한 소재
이런 환경에서 디자이너로서 브랜드와 함께 커리어도 급성장시키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인 역량을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 경험을 쌓으며, 디자이너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디자이너는 단순한 제작자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핵심 역할을 하게 됩니다.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인 브랜드의 디자인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제품, 마케팅, 브랜딩 전반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역할을 통해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폭넓게 키워갈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함께 해요1. 이커머스 콘텐츠 전반의 2D 디자인 제작
- 자사몰,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판매채널용 상세페이지, 썸네일, 배너 등 UI 기반 디자인
- 제품 특성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USP 중심 시각적 구성
2. 광고/홍보용 비주얼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구글 광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용 이미지, 웹배너, 디지털 포스터 디자인
- 광고 목적과 타겟 퍼널에 따라 차별화된 비주얼 톤앤매너 적용
3. 패키지 및 인쇄물 디자인
- 제품 박스, 라벨 등 패키지 디자인
- 리플렛 등 브랜드 인쇄물 기획 및 제작
4. 프로모션 기획 연계 디자인
- 시즌별 이벤트, 신제품 론칭, 특가 프로모션에 맞춘 디자인 아이템 설계
- 랜딩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프로모션 배너 등 제작
5. 사내 디자인 서포트 및 레퍼런스 조사
- 타 브랜드 벤치마킹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디자인 제안
- 기획·마케팅·CS 등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업무 진행
6. 브랜드 일관성 유지를 위한 가이드라인 관리
- BI, 컬러,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디자인 요소 통합 관리 및 정리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필수 역량
• 이커머스 콘텐츠(상세페이지, 썸네일 등) 디자인 실무
• 제품 USP를 시각화하는 기획력 및 표현력
•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매체(SNS/구글 등)에 적합한 콘텐츠 구성 능력
• 패키지, 리플렛 등 인쇄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디자인 제작 경험
• 브랜드 톤앤매너 및 일관성 유지에 대한 이해
• 부서 간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 및 벤치마킹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