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펙터를 소개해요]
우리는 지원자와 기업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기회 균등을 증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펙터는 진정성 있는 지원자가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요.
자기 PR이 서툴러 빛을 발하지 못했던 지원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도록 목표를 향해 몰입하고 있어요.
[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요]
매해 10배 성장을 목표로 지표 상승 *전년대비 성장 지표
•매출액 3배 성장
-유료 고객 수 2배 성장
-재구매 고객 수 7배 성장
-폭발적인 HR 혁신을 위한 글로벌 확장 (싱가포르, 미국)
스타트업 혹한기 속 꾸준한 투자 유치 *Pre-Series B 달성
•누적 투자금 120억 원 달성
-미국 실리콘밸리 VC 스톰벤처스(Storm Ventures)의 후속 투자
-베트남의 글로벌 VC 두 벤처스(Do Ventures)의 신규 투자
-국내 최고 VC 스틱벤처스(STIC VENTURES), 스트롱벤처스(Strong Ventures), 베이스벤처스(BASS Ventures) 매 라
운드 후속 투자
‘고객 응대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인사이트로 연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스펙터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여정을 신속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업무를 구조적으로 파악하고, 효율화 방안을 직접 고민하고 실행해요
•팀의 목표와 일치하는 정성/정량 지표를 설정하고, 개선 결과를 수치화 하여 프로덕트에 기여해요
이렇게 문제를 해결해 왔어요
단순한 응대에 그치지 않고 문제를 발견하면 직접 가설을 세우고 개선안을 기획해 실행해요.
•CX는 고객의 목소리를 혁신의 출발점으로 바꿔요
“CX는 ‘답하는 사람’이 아니라 ‘먼저 움직이는 사람’이어야 해요.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직접 바꾸기도 하고, 고객의 진짜 니즈를 발견하기 위해 데이터를 직접 확인하고 가설을 세우고 행동해요. 실험하고 실패하고 개선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어야 해요.” Nana | CX Manager
•전화 및 채팅 상담을 능숙하게 대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B2B or B2C 환경에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데이터 지표를 기반으로 고객 문제를 해결해 본 경험이 있는 분
•CX or CS 포지션에서 2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력이 있는 분
“누구보다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고, 팀원들에게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시선과 인사이트를 제공해서 우리 제품을 발전 시킬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최대한 고객 관점으로 사용성을 생각을 하면서 QA를 진행해도 한계가 있다 보니, 훨씬 더 고객 중심적인 관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CX와 진행했을 때 좋은 결과가 났어요.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VOC를 기반으로 다양한 부서와 협업 하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만족도를 올리는 것에 정말 큰 역할을 해줘요.” - Lucas | QA
우리는 지원자와 기업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기회 균등을 증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펙터는 진정성 있는 지원자가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요.
자기 PR이 서툴러 빛을 발하지 못했던 지원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도록 목표를 향해 몰입하고 있어요.
[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요]
매해 10배 성장을 목표로 지표 상승 *전년대비 성장 지표
•매출액 3배 성장
-유료 고객 수 2배 성장
-재구매 고객 수 7배 성장
-폭발적인 HR 혁신을 위한 글로벌 확장 (싱가포르, 미국)
스타트업 혹한기 속 꾸준한 투자 유치 *Pre-Series B 달성
•누적 투자금 120억 원 달성
-미국 실리콘밸리 VC 스톰벤처스(Storm Ventures)의 후속 투자
-베트남의 글로벌 VC 두 벤처스(Do Ventures)의 신규 투자
-국내 최고 VC 스틱벤처스(STIC VENTURES), 스트롱벤처스(Strong Ventures), 베이스벤처스(BASS Ventures) 매 라
운드 후속 투자
주요업무
CX Manager는 이런 사람이에요‘고객 응대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인사이트로 연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스펙터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여정을 신속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업무를 구조적으로 파악하고, 효율화 방안을 직접 고민하고 실행해요
•팀의 목표와 일치하는 정성/정량 지표를 설정하고, 개선 결과를 수치화 하여 프로덕트에 기여해요
이렇게 문제를 해결해 왔어요
단순한 응대에 그치지 않고 문제를 발견하면 직접 가설을 세우고 개선안을 기획해 실행해요.
•CX는 고객의 목소리를 혁신의 출발점으로 바꿔요
“CX는 ‘답하는 사람’이 아니라 ‘먼저 움직이는 사람’이어야 해요.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직접 바꾸기도 하고, 고객의 진짜 니즈를 발견하기 위해 데이터를 직접 확인하고 가설을 세우고 행동해요. 실험하고 실패하고 개선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어야 해요.” Nana | CX Manager
자격요건
이런 동료를 찾고 있어요•전화 및 채팅 상담을 능숙하게 대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B2B or B2C 환경에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데이터 지표를 기반으로 고객 문제를 해결해 본 경험이 있는 분
•CX or CS 포지션에서 2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력이 있는 분
“누구보다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고, 팀원들에게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시선과 인사이트를 제공해서 우리 제품을 발전 시킬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최대한 고객 관점으로 사용성을 생각을 하면서 QA를 진행해도 한계가 있다 보니, 훨씬 더 고객 중심적인 관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CX와 진행했을 때 좋은 결과가 났어요.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VOC를 기반으로 다양한 부서와 협업 하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만족도를 올리는 것에 정말 큰 역할을 해줘요.” - Lucas |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