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세상 모든 럭셔리 취향 탐험지, MUST IT"
[ ABOUT MUSTIT ]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은 2011년 설립 이후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진짜는 모두가 알아본다’는 CEO의 경영철학 하에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진정성을 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며 주도권을 잡고, 또 한 번 폭발적인 성장과 임팩트, 마법 같은 반등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달리고 있으며, 이에 맞춰 결속력이 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조직을 슬림하게 재편하며 밀도 높은 조직을 구성했고, 딱딱한 리더십이 아닌 성숙한 오너십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견고한 "One Team"을 구축했습니다.
최고의 인재들은 서로를 통해 성장하고, 더 많이 더 빠르게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우리와 함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할 비범한 동료를 찾습니다.
[ CULTURE ]
우리는 항상 일관된 원칙과 가치를 마음 속에 품고, 빠르게 변화하는 커머스 환경 속에서 높은 목표를 달성해 나갑니다.
VISION : Smart Luxury – Make the Best Discovery
MISSION : 더 나은 삶으로 안내하는 럭셔리 내비게이터
· 자체 구축된 CRM 시스템(앱 푸시/인앱 등)을 활용한 일일/주간 단위 채널 운영 및 성과 리포트 작성
·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개인화 메시지 기획 (카피라이팅 포함)
· A/B 테스트 및 실험 설계를 통한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
· CRM 마케팅 채널(앱 푸시, 인앱 등) 성과 분석 및 효율 개선
· CRM 전략과 프로모션/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의 통합 실행을 통한 리텐션 및 전환율 개선
· MD, 디자인, 기획, 개발 등 내부 협업을 통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행 및 개선 주도
· CRM 관련 데이터 분석 경험
· 앱 푸시 / 인앱 메시지 등 멀티채널 캠페인 운영 경험
· 가설 수립 및 실험 설계 데이터 기반 검증 성과 개선의 경험
· 디자인, 개발, 기획, MD 등과의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주도적으로 업무를 완결하는 실행력과 오너십
· 초중급 이상의 엑셀 활용 능력 (함수, 데이터 가공 등)
[ ABOUT MUSTIT ]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은 2011년 설립 이후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진짜는 모두가 알아본다’는 CEO의 경영철학 하에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진정성을 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며 주도권을 잡고, 또 한 번 폭발적인 성장과 임팩트, 마법 같은 반등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달리고 있으며, 이에 맞춰 결속력이 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조직을 슬림하게 재편하며 밀도 높은 조직을 구성했고, 딱딱한 리더십이 아닌 성숙한 오너십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견고한 "One Team"을 구축했습니다.
최고의 인재들은 서로를 통해 성장하고, 더 많이 더 빠르게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우리와 함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할 비범한 동료를 찾습니다.
[ CULTURE ]
우리는 항상 일관된 원칙과 가치를 마음 속에 품고, 빠르게 변화하는 커머스 환경 속에서 높은 목표를 달성해 나갑니다.
VISION : Smart Luxury – Make the Best Discovery
MISSION : 더 나은 삶으로 안내하는 럭셔리 내비게이터
주요업무
· 고객 행동 데이터(사용 패턴, 구매 이력 등) 및 상품/할인 정보를 기반으로 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자체 구축된 CRM 시스템(앱 푸시/인앱 등)을 활용한 일일/주간 단위 채널 운영 및 성과 리포트 작성
·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개인화 메시지 기획 (카피라이팅 포함)
· A/B 테스트 및 실험 설계를 통한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
· CRM 마케팅 채널(앱 푸시, 인앱 등) 성과 분석 및 효율 개선
· CRM 전략과 프로모션/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의 통합 실행을 통한 리텐션 및 전환율 개선
· MD, 디자인, 기획, 개발 등 내부 협업을 통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행 및 개선 주도
자격요건
· CRM 마케팅 관련 1~3년 이상의 실무 경험· CRM 관련 데이터 분석 경험
· 앱 푸시 / 인앱 메시지 등 멀티채널 캠페인 운영 경험
· 가설 수립 및 실험 설계 데이터 기반 검증 성과 개선의 경험
· 디자인, 개발, 기획, MD 등과의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주도적으로 업무를 완결하는 실행력과 오너십
· 초중급 이상의 엑셀 활용 능력 (함수, 데이터 가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