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라운백의 Vision]
브라운백은 '탁월한 고객경험으로 사람과 산업을 돕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Better Life, More Pleasure (편리한 경험, 즐거운 일상)" 라는 미션 아래, 기술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커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는 Agility(민첩성), Detail(디테일), High Resolution(고해상도), Bar Raise(높은 수준)으로 우리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세상을 바꾸는 혁신에 동참할 열정적인 동료를 기다립니다.
[브라운백의 Partners]
2024년 2월, 한국산업은행,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슬기자산운용 등의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누적 10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투자 유치 뉴스 : https://url.kr/1kl1m1
[브라운백의 Brand]
1. AWARE(어웨어)
"커피 관능을 기술과 데이터로 번역하는 차세대 커피머신"
브라운백의 신사업인 'AWARE'는 Coffee Tech를 넘어 Retail Tech, Lifestyle Tech로의 혁신을 제안합니다.
2. COVE(코브)
"한국인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
원두 쇼핑몰 '코브'는 커피 전문점과 홈카페에 필요한 다양한 원두와 부자재를 판매하면서 판매 데이터 70만건과 커피 소비 관련 데이터 30만건을 통합 분석하여 '한국인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3. Bliss(블리스)
"오피스 환경에 맞춘 커피 구독 서비스 1위"
원두 정기 구독 &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블리스'는 2019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 약 60배 성장했고 현재 약 3,400여개의 계정을 보유한 오피스 커피 구독 서비스 분야 1위 입니다.
성장률도 놀랍지만 리텐션율 99.8%이라는 성과(글로벌 콘텐츠 구독 서비스 평균 리텐션 70% 수준)를 만들어 냈습니다.
마케팅을 단순한 홍보 수단을 넘어 비즈니스 성의 도구로 이해하고, 책임감과 논리적인 사고를 가진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 브랜드/제품 중심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운영
• 브랜드 톤앤매너 수립 및 유지 관리
•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유관 부서/대행사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도출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고와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싶으신 분
• 내외부 파트너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협업하는데 능숙하신 분
• 주어진 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신 분
브라운백은 '탁월한 고객경험으로 사람과 산업을 돕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Better Life, More Pleasure (편리한 경험, 즐거운 일상)" 라는 미션 아래, 기술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커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는 Agility(민첩성), Detail(디테일), High Resolution(고해상도), Bar Raise(높은 수준)으로 우리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세상을 바꾸는 혁신에 동참할 열정적인 동료를 기다립니다.
[브라운백의 Partners]
2024년 2월, 한국산업은행,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슬기자산운용 등의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누적 10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투자 유치 뉴스 : https://url.kr/1kl1m1
[브라운백의 Brand]
1. AWARE(어웨어)
"커피 관능을 기술과 데이터로 번역하는 차세대 커피머신"
브라운백의 신사업인 'AWARE'는 Coffee Tech를 넘어 Retail Tech, Lifestyle Tech로의 혁신을 제안합니다.
2. COVE(코브)
"한국인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
원두 쇼핑몰 '코브'는 커피 전문점과 홈카페에 필요한 다양한 원두와 부자재를 판매하면서 판매 데이터 70만건과 커피 소비 관련 데이터 30만건을 통합 분석하여 '한국인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3. Bliss(블리스)
"오피스 환경에 맞춘 커피 구독 서비스 1위"
원두 정기 구독 &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블리스'는 2019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 약 60배 성장했고 현재 약 3,400여개의 계정을 보유한 오피스 커피 구독 서비스 분야 1위 입니다.
성장률도 놀랍지만 리텐션율 99.8%이라는 성과(글로벌 콘텐츠 구독 서비스 평균 리텐션 70% 수준)를 만들어 냈습니다.
주요업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선도하며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끌어갈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마케팅을 단순한 홍보 수단을 넘어 비즈니스 성의 도구로 이해하고, 책임감과 논리적인 사고를 가진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 브랜드/제품 중심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운영
• 브랜드 톤앤매너 수립 및 유지 관리
•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유관 부서/대행사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브랜드 마케팅 유관 경력 3년 이상 있으신 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고와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싶으신 분
• 내외부 파트너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협업하는데 능숙하신 분
• 주어진 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