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굿즈로 좋은 경험을 전달하는 썸띵코퍼레이션 입니다.
우리는 편리한 굿즈 제작 서비스와 좋은 굿즈를 통해
고객사에게는 '좋은 서비스' 경험을,
굿즈를 받는 고객에게는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전달합니다.
우리는 기업의 브랜딩과 마케팅 활동의 핵심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브랜드 굿즈와 키트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제조, 포장,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썸띵만의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된 큐레이션&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좋은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해 5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브랜드 굿즈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고, 이러한 썸띵의 미션과 비전에 공감하며 여정에 동참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썸띵(sumthing)의 구성원인 썸원(sumone)은 이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신 분
• 매사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임하시는 분
•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적당한 수준에서 타협하지 않고 끈기 있게 노력하시는 분
• 선한 마음가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썸띵은 좋은 팀원들과 함께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곳인 동시에, 커리어 성장에 필요한 양질의 포트폴리오도 잘 쌓아갈 수 있는 곳입니다.
더해서 원한다면 업무 범위를 넓히거나 조정할 수 있는 분위기로, 그 어떠한 곳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업무를 찾고 도전하며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우리는 내부 구성원인 썸원(sumone)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경험을 전달하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훌륭한 분들과 함께하기 위하여 다양한 성과보상체계 및 복지제도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썸띵의 여정에 동참할 새로운 썸원(sumone)을 모십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조직소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유닛은 고객 여정을 면밀히 분석해 썸띵만의 감도와 무드로 일관성 있고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며, 고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브랜드 선호도, 리드 전환, 로열티 강화, 브랜드 임팩트에 집중하며 설득력 있는 메시지와 새로운 관점으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끕니다.
• 브랜드 채널 운영 최적화 및 콘텐츠 톤앤매너 관리
•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가설 검증
• 고객 중심의 Lead Nurturing 전략 기획 및 CRM 실행
• 신규 타겟 채널 발굴 및 검증
• Sales material(소개서, 브로슈어, 포트폴리오 등) 기획 및 관리
• 1년 이상의 CRM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비즈니스와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결과를 구조적으로 회고하여 지속적인 개선과 성장을 도모하실 수 있는 분
• 브랜드 언어와 논리를 고민하여, 설득력 있는 콘텐츠로 풀어낼 수 있는 분
• 리드 생성부터 육성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채널(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리는 편리한 굿즈 제작 서비스와 좋은 굿즈를 통해
고객사에게는 '좋은 서비스' 경험을,
굿즈를 받는 고객에게는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전달합니다.
우리는 기업의 브랜딩과 마케팅 활동의 핵심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브랜드 굿즈와 키트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제조, 포장,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썸띵만의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된 큐레이션&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좋은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해 5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브랜드 굿즈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고, 이러한 썸띵의 미션과 비전에 공감하며 여정에 동참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썸띵(sumthing)의 구성원인 썸원(sumone)은 이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신 분
• 매사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임하시는 분
•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적당한 수준에서 타협하지 않고 끈기 있게 노력하시는 분
• 선한 마음가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썸띵은 좋은 팀원들과 함께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곳인 동시에, 커리어 성장에 필요한 양질의 포트폴리오도 잘 쌓아갈 수 있는 곳입니다.
더해서 원한다면 업무 범위를 넓히거나 조정할 수 있는 분위기로, 그 어떠한 곳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업무를 찾고 도전하며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우리는 내부 구성원인 썸원(sumone)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경험을 전달하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훌륭한 분들과 함께하기 위하여 다양한 성과보상체계 및 복지제도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썸띵의 여정에 동참할 새로운 썸원(sumone)을 모십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조직소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유닛은 고객 여정을 면밀히 분석해 썸띵만의 감도와 무드로 일관성 있고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며, 고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브랜드 선호도, 리드 전환, 로열티 강화, 브랜드 임팩트에 집중하며 설득력 있는 메시지와 새로운 관점으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끕니다.
주요업무
• 세일즈 퍼널을 고려한 전략적 콘텐츠 기획/제작• 브랜드 채널 운영 최적화 및 콘텐츠 톤앤매너 관리
•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가설 검증
• 고객 중심의 Lead Nurturing 전략 기획 및 CRM 실행
• 신규 타겟 채널 발굴 및 검증
• Sales material(소개서, 브로슈어, 포트폴리오 등) 기획 및 관리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콘텐츠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1년 이상의 CRM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비즈니스와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결과를 구조적으로 회고하여 지속적인 개선과 성장을 도모하실 수 있는 분
• 브랜드 언어와 논리를 고민하여, 설득력 있는 콘텐츠로 풀어낼 수 있는 분
• 리드 생성부터 육성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채널(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