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모집 분야]
프로모션 마케터
※ 소속 법인: (주)메디쿼터스
※ 소속 부서: 일본사업부 마케팅팀
[메디쿼터스 소개]
메디쿼터스는 "글로벌 1등 패션&뷰티 커머스"라는 비전 아래 한국과 일본 등 10개 이상의 글로벌 국가에서 20개 이상의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와 플랫폼을 운영 중입니다. 국내외 주요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누적 735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창업 후 7년 만에 연 매출 2,000억 원 글로벌 연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 플랫폼의 런칭 및 M&A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플랫폼 소개]
누구(nugu)는 일본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입니다.
현재 MAU 180만, 누적 회원 수 130만, 누적 거래액 1,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일본 현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감도 높은 콘텐츠, 트렌디한 K & J 브랜드 큐레이션,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및 정규 스토어 운영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단순한 쇼핑을 넘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성과 지표 수립 및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그로스파트와의 협업을 통한 풀 퍼널 캠페인 전개
일본 소비자 행동 데이터 기반의 A/B 테스트 및 실행
온사이트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경력 : 1년 이상 ~ 8년 이하
이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분야 경력 3년 이상
기획부터 실행, 성과 분석까지의 프로세스를 주도적으로 수행한 경험
데이터 툴을 통한 데이터 분석 경험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
일본 패션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관심과 이해
프로모션 마케터
※ 소속 법인: (주)메디쿼터스
※ 소속 부서: 일본사업부 마케팅팀
[메디쿼터스 소개]
메디쿼터스는 "글로벌 1등 패션&뷰티 커머스"라는 비전 아래 한국과 일본 등 10개 이상의 글로벌 국가에서 20개 이상의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와 플랫폼을 운영 중입니다. 국내외 주요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누적 735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창업 후 7년 만에 연 매출 2,000억 원 글로벌 연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 플랫폼의 런칭 및 M&A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플랫폼 소개]
누구(nugu)는 일본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입니다.
현재 MAU 180만, 누적 회원 수 130만, 누적 거래액 1,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일본 현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감도 높은 콘텐츠, 트렌디한 K & J 브랜드 큐레이션,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및 정규 스토어 운영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단순한 쇼핑을 넘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일본 시장 타겟 전사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성과 지표 수립 및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그로스파트와의 협업을 통한 풀 퍼널 캠페인 전개
일본 소비자 행동 데이터 기반의 A/B 테스트 및 실행
온사이트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학력 : 무관경력 : 1년 이상 ~ 8년 이하
이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분야 경력 3년 이상
기획부터 실행, 성과 분석까지의 프로세스를 주도적으로 수행한 경험
데이터 툴을 통한 데이터 분석 경험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
일본 패션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관심과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