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비버웍스는 키오스크, 포스, 테이블 오더, QR오더, 주방 태블릿 등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테일 테크 스타트업이자, 오프라인 커머스 전문 IT 기업입니다.
스마트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하드웨어부터
스마트주문 앱과 배달 최적화 앱까지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묶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제공하며 매장 운영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비버웍스의 여정에 함께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 비버웍스는 전국 5곳의 설치센터가 있으며,
※ SCM팀은 키오스크, 포스, 테이블오더 등 전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제품 수요를
각 설치센터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지원체계를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SCM팀은 성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자재 입·출고, 이동, 반품, 폐기 등 수불
• 재고 현황 모니터링 및 적정 재고 유지 전략 수립/ 실행
• 재고 실사 (계획 및 실사 결과 분석 보고)
• 자재 코드 체계 정비, 품목 분류, 마스터 데이터 일원화 운영
• ERP 데이터 입력 및 검토 (이카운트 사용)
• 창고 운영 방식 개선(공간 최적화, 동선 효율화 등)
2. 재고 기획 및 분석 (Inventory Planning & Analytics)
• 자재 수요 예측 데이터 분석 및 재고 계획 수립
• 입출고 추세, 리드타임, 회전율 등 재고 지표 분석
• 재고 관련 주요 이슈 및 리스크 도출 및 해결안 제안
• 사내 보고용 재고 현황 리포트 작성 및 개선사항 보고
3. 구매 전략 및 운영 (Purchasing Operations & Strategy)
• 부품, 소모품, 외주 가공품 등 구매 전략 수립 및 운영
• 거래처와의 단가, 납기, 조건 협의 및 계약 체결
• ERP(이카운트) 기반 발주서 발행, 구매 내역 관리 및 모니터링
• 신규 공급처 발굴 및 평가, 공급 안정성 확보
• 구매비용 절감 방안 및 품질개선 방안 수립
• 공급 리스크 사전 파악 및 클레임, 납기 이슈 대응
• SCM, 구매, 재고관리 등 관련 경험 5년 이상
• ERP 및 재고관리 시스템 운영 경험
• 기본 OA(엑셀, 워드 등)활용 능력 우수
• 책임감 있고 꼼꼼한 성격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테일 테크 스타트업이자, 오프라인 커머스 전문 IT 기업입니다.
스마트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하드웨어부터
스마트주문 앱과 배달 최적화 앱까지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묶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제공하며 매장 운영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비버웍스의 여정에 함께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 비버웍스는 전국 5곳의 설치센터가 있으며,
※ SCM팀은 키오스크, 포스, 테이블오더 등 전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제품 수요를
각 설치센터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지원체계를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SCM팀은 성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재고운영 및 관리 (Inventory Operations)• 자재 입·출고, 이동, 반품, 폐기 등 수불
• 재고 현황 모니터링 및 적정 재고 유지 전략 수립/ 실행
• 재고 실사 (계획 및 실사 결과 분석 보고)
• 자재 코드 체계 정비, 품목 분류, 마스터 데이터 일원화 운영
• ERP 데이터 입력 및 검토 (이카운트 사용)
• 창고 운영 방식 개선(공간 최적화, 동선 효율화 등)
2. 재고 기획 및 분석 (Inventory Planning & Analytics)
• 자재 수요 예측 데이터 분석 및 재고 계획 수립
• 입출고 추세, 리드타임, 회전율 등 재고 지표 분석
• 재고 관련 주요 이슈 및 리스크 도출 및 해결안 제안
• 사내 보고용 재고 현황 리포트 작성 및 개선사항 보고
3. 구매 전략 및 운영 (Purchasing Operations & Strategy)
• 부품, 소모품, 외주 가공품 등 구매 전략 수립 및 운영
• 거래처와의 단가, 납기, 조건 협의 및 계약 체결
• ERP(이카운트) 기반 발주서 발행, 구매 내역 관리 및 모니터링
• 신규 공급처 발굴 및 평가, 공급 안정성 확보
• 구매비용 절감 방안 및 품질개선 방안 수립
• 공급 리스크 사전 파악 및 클레임, 납기 이슈 대응
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SCM, 구매, 재고관리 등 관련 경험 5년 이상
• ERP 및 재고관리 시스템 운영 경험
• 기본 OA(엑셀, 워드 등)활용 능력 우수
• 책임감 있고 꼼꼼한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