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H2O Hospitality
H2O 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레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갑니다.
H2O는 아시아 최대의 디지털 전환 리더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의 30개 주요 도시에서 사업을 확장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 Forbes Asia에서 주목해야 할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아시아 최초로 Oracle OPERA와의 시스템을 연동 했습니다.
H2O의 총 누적 투자금액은 약 480억원이며, 주요 투자사는 카카오인베스트먼트, KDB산업은행, 삼성벤처투자 등 입니다.
About Service
H2O 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레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갑니다.
H2O는 스마트 모바일 체크인 및 체크아웃, 100%자동 예약, 완벽한 데이터 프로세싱 그리고 시설의 다이렉트 세일즈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숙박 및 레저산업 시설의 운영 플로우와 밸류체인을 혁신합니다.
About H2O PO H2O의 제품 총괄 PO는 Product&Engineering Group에 소속되어 제품에 대한 오너십을 가지고 제품을 고도화 합니다.
같은 조직 내 다른 PO, PM, PD, Engineer와 더 좋은 문제 해결 방식, 우선순위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코칭과 전략적 가이드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 시장 상황과 다양한 요구사항 속에서 문제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클라이언트와 유저의 멋진 경험을 설계해요.
• 제품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설계, 핵심 지표 정의, 액션 아이템 및 결과 도출을 담당하여 제품을 지속 성장시켜요.
• 고객 데이터 분석 기반의 서비스 로드맵을 기획 및 실행하고, 가설을 검증해요.
• 정의한 제품의 PMF을 찾기 위해 가설 및 실행 전략을 세우고 MVP를 통해 검증하는 과정을 기반으로 제품을 고도화 시켜요.
• SaaS, B2B2C, Hospitality 및 유사도메인에서 제품 출시 및 live 경험이 있는 분
• 세일즈 조직과 크로스펑셔널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프로덕트의 팬덤을 형성해줄수 있는 customer success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클라이언트와 유저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설계하고 출시하여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방향성을 설정하는 동시에 제품의 중장기 로드맵을 정의하고 이해관계자 및 전사 조직에 제시할 수 있는 분
H2O 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레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갑니다.
H2O는 아시아 최대의 디지털 전환 리더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의 30개 주요 도시에서 사업을 확장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 Forbes Asia에서 주목해야 할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아시아 최초로 Oracle OPERA와의 시스템을 연동 했습니다.
H2O의 총 누적 투자금액은 약 480억원이며, 주요 투자사는 카카오인베스트먼트, KDB산업은행, 삼성벤처투자 등 입니다.
About Service
H2O 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레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갑니다.
H2O는 스마트 모바일 체크인 및 체크아웃, 100%자동 예약, 완벽한 데이터 프로세싱 그리고 시설의 다이렉트 세일즈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숙박 및 레저산업 시설의 운영 플로우와 밸류체인을 혁신합니다.
About H2O PO H2O의 제품 총괄 PO는 Product&Engineering Group에 소속되어 제품에 대한 오너십을 가지고 제품을 고도화 합니다.
같은 조직 내 다른 PO, PM, PD, Engineer와 더 좋은 문제 해결 방식, 우선순위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코칭과 전략적 가이드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주요업무
• 제품 전체의 방향성과 성장 전략을 정의하고,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정렬되도록 리드해요.• 시장 상황과 다양한 요구사항 속에서 문제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클라이언트와 유저의 멋진 경험을 설계해요.
• 제품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설계, 핵심 지표 정의, 액션 아이템 및 결과 도출을 담당하여 제품을 지속 성장시켜요.
• 고객 데이터 분석 기반의 서비스 로드맵을 기획 및 실행하고, 가설을 검증해요.
• 정의한 제품의 PMF을 찾기 위해 가설 및 실행 전략을 세우고 MVP를 통해 검증하는 과정을 기반으로 제품을 고도화 시켜요.
자격요건
• 제품기획 혹은 프로젝트 리딩 경험 10년 이상 15년 미만 이신 분• SaaS, B2B2C, Hospitality 및 유사도메인에서 제품 출시 및 live 경험이 있는 분
• 세일즈 조직과 크로스펑셔널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프로덕트의 팬덤을 형성해줄수 있는 customer success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클라이언트와 유저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설계하고 출시하여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방향성을 설정하는 동시에 제품의 중장기 로드맵을 정의하고 이해관계자 및 전사 조직에 제시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