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oost Your Career!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커머스 입니다.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150여명의 구성원들과 No.1 Global Brand Incubator 를 향해 나아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창립 6년 반, 누적 매출액 2,050억 돌파
1년 만에 일본 큐텐 매출액 5000% 상승
루아페 일본 큐텐 뷰티 종합 카테고리 2위, 향수 카테고리 1위 달성
루아페 일본 라쿠텐/아마존 JP 향수 랭킹 1위 달성
루아페 올리브영 매장 입점 및 향수 카테고리 Best 1 선정
비건이펙트 올리브영 클렌저 카테고리 Best 1 선정
비건이펙트 화해 효능/효과 모공 부문 1위 선정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뷰티 브랜드 'Veganifect'
• 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
• 라이프케어 브랜드 'Lavikit'
• 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SNS 콘텐츠 트렌드 및 레퍼런스 분석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
페르소나, 고객 여정 기반 콘텐츠 전략 수립
CRM(뉴스레터, 카카오톡 등) 및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 운영
성과 분석(A/B 테스트, GA4, Meta 등) 기반 콘텐츠 개선
퍼포먼스 캠페인 연계 콘텐츠 메시지 기획
외부 대행사·크리에이터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5년 이상 경력자) 주니어 디자이너/CM과 협업 및 프로젝트 리딩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광고 매체(Meta, GA 등)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SNS 콘텐츠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반영할 수 있는 분
Adobe(Ps, Pr 등), Figma, 영상 편집 툴을 협업 수준 이상으로 다룰 수 있는 분
성과 지표 기반으로 콘텐츠를 분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브랜드 채널(SNS, 블로그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5년 이상 경력자) 외부 파트너사 또는 주니어를 리딩한 경험이 있는 분
Mindset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단하고 실행하는 분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함께 고려하는 시각을 가진 분
프로젝트에 오너십을 갖고 끝까지 책임지는 분
다양한 협업자(디자이너, 마케터 등)와 유연하게 소통하는 분
새로운 툴과 기술을 빠르게 익히고 적용할 수 있는 분
함께 성장하는 팀 문화를 만들고 싶은 분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커머스 입니다.
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150여명의 구성원들과 No.1 Global Brand Incubator 를 향해 나아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창립 6년 반, 누적 매출액 2,050억 돌파
1년 만에 일본 큐텐 매출액 5000% 상승
루아페 일본 큐텐 뷰티 종합 카테고리 2위, 향수 카테고리 1위 달성
루아페 일본 라쿠텐/아마존 JP 향수 랭킹 1위 달성
루아페 올리브영 매장 입점 및 향수 카테고리 Best 1 선정
비건이펙트 올리브영 클렌저 카테고리 Best 1 선정
비건이펙트 화해 효능/효과 모공 부문 1위 선정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뷰티 브랜드 'Veganifect'
• 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
• 라이프케어 브랜드 'Lavikit'
• 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주요업무
광고 매체별 배너/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SNS 콘텐츠 트렌드 및 레퍼런스 분석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
페르소나, 고객 여정 기반 콘텐츠 전략 수립
CRM(뉴스레터, 카카오톡 등) 및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 운영
성과 분석(A/B 테스트, GA4, Meta 등) 기반 콘텐츠 개선
퍼포먼스 캠페인 연계 콘텐츠 메시지 기획
외부 대행사·크리에이터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5년 이상 경력자) 주니어 디자이너/CM과 협업 및 프로젝트 리딩
자격요건
Skillset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광고 매체(Meta, GA 등)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SNS 콘텐츠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반영할 수 있는 분
Adobe(Ps, Pr 등), Figma, 영상 편집 툴을 협업 수준 이상으로 다룰 수 있는 분
성과 지표 기반으로 콘텐츠를 분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브랜드 채널(SNS, 블로그 등) 운영 경험이 있는 분
(5년 이상 경력자) 외부 파트너사 또는 주니어를 리딩한 경험이 있는 분
Mindset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단하고 실행하는 분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함께 고려하는 시각을 가진 분
프로젝트에 오너십을 갖고 끝까지 책임지는 분
다양한 협업자(디자이너, 마케터 등)와 유연하게 소통하는 분
새로운 툴과 기술을 빠르게 익히고 적용할 수 있는 분
함께 성장하는 팀 문화를 만들고 싶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