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엔터프라이즈는 중소 비즈니스가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도록, 까다로운 세무 및 회계 영역 그리고 금융 문제까지 중소 비즈니스의 매일의 문제를 해결해 더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에 따라 우리는 택스테크를 기반으로 사업자를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인 ‘비즈넵 환급’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올인원 세무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 그리고 세무 뿐만 아니라 법률 및 노무 고민 해결을 무료로 돕는 AI 챗봇인 ‘비즈넵 SeNa'까지 운영하며 중소 비즈니스가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데이터와 기술로 정확하고 편리하게 해결한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더 낸 세금을 찾아내 환급 신청까지 완료하는 비즈넵 환급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환급 신청액 7000억원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 네이버 파이낸셜의 공동 투자, 하나은행과 NICE평가정보의 투자까지 유치해 누적 투자액 200억이라는 차원이 다른 파트너쉽을 이미 이뤄내 우리 일의 가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더 완벽한 세무 자동화를 위해 실험에 몰입하고 있으며, 탁월한 세무 자동화 기술로 시장을 압도하는 확실한 성과를 하나씩 이뤄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빠르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며 실험을 진행하며 국내 1위 빅테크, 금융 회사 등과 협업하며 제품을 빠르게 출시함과 동시에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성과는 불편한 것을 문제로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하나의 크루로 모였기에 가능했습니다. 중소 비즈니스의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슴 뛰는 여정을 함께 만들어갈 지엔터프라이즈의 CRM 마케터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의 CRM마케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 데이터와 논리적 사고에 기반하여 가설을 끊임없이 수립 및 검증합니다.
• 고객 중심적 사고로 페인포인트와 그에 맞는 개선점을 찾아냅니다.
• 단순히 특정 캠페인의 성과 개선보다 넓은 시야로 팀 혹은 전사 관점의 성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 1st party 데이터를 활용한 퍼널별 고객 전환율 제고, 이탈 고객 재유입 및 구독 고객 리텐션 목적의 활동을 담당합니다.
• 서비스/마케팅 팀 탑 라인 지표 개선을 위해 CRM 측면에서 관리해야 할 지표를 정의 및 개선합니다.
• 서비스가 성장함에 따라 마케팅 조직뿐 아니라 사업 및 제품 조직과 협업을 통하여 장기적인 고객 지표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 CRM 솔루션(Sales Force Marketing Cloud, Braze, Adobe 등) 활용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추출 및 분석 능력을 보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거나 컨텍스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더 낸 세금을 찾아내 환급 신청까지 완료하는 비즈넵 환급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환급 신청액 7000억원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 네이버 파이낸셜의 공동 투자, 하나은행과 NICE평가정보의 투자까지 유치해 누적 투자액 200억이라는 차원이 다른 파트너쉽을 이미 이뤄내 우리 일의 가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더 완벽한 세무 자동화를 위해 실험에 몰입하고 있으며, 탁월한 세무 자동화 기술로 시장을 압도하는 확실한 성과를 하나씩 이뤄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빠르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며 실험을 진행하며 국내 1위 빅테크, 금융 회사 등과 협업하며 제품을 빠르게 출시함과 동시에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성과는 불편한 것을 문제로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하나의 크루로 모였기에 가능했습니다. 중소 비즈니스의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슴 뛰는 여정을 함께 만들어갈 지엔터프라이즈의 CRM 마케터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의 CRM마케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 데이터와 논리적 사고에 기반하여 가설을 끊임없이 수립 및 검증합니다.
• 고객 중심적 사고로 페인포인트와 그에 맞는 개선점을 찾아냅니다.
• 단순히 특정 캠페인의 성과 개선보다 넓은 시야로 팀 혹은 전사 관점의 성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 행동 및 속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그먼트를 정의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1st party 데이터를 활용한 퍼널별 고객 전환율 제고, 이탈 고객 재유입 및 구독 고객 리텐션 목적의 활동을 담당합니다.
• 서비스/마케팅 팀 탑 라인 지표 개선을 위해 CRM 측면에서 관리해야 할 지표를 정의 및 개선합니다.
• 서비스가 성장함에 따라 마케팅 조직뿐 아니라 사업 및 제품 조직과 협업을 통하여 장기적인 고객 지표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자격요건
• 총 3년 이상(CRM/Data 관련 직무 최소 만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시거나 이에 상응하는 능력을 보유하신 분• CRM 솔루션(Sales Force Marketing Cloud, Braze, Adobe 등) 활용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추출 및 분석 능력을 보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거나 컨텍스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