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랩스-헬스케어 SaaS CX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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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랩스서울 성동구신입

헬스케어 SaaS CX 매니저

포지션 상세

[모션랩스는 이런 ​문화로 ​일하고 ​있어요.]
• 투명한 소통을 ​바탕으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수평적인 ​문화를 지향해요.
• OKR을 ​기반으로 자율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능동적으로 ​실행하는 ​문화를 장려해요.
• 주도적이고 ​빠른 ​시도를 ​통해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 업무에 몰입하는 ​만큼, ​눈치 ​보지 않고 잘 ​쉬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해요.

[합류하시게 되면 ​함께 하실 ​팀을 ​소개해요.]
• 고객성공팀: 고객의 성장을 ​함께 하는 ​파트너
모션랩스 고객성공팀은 병·의원이 자사 솔루션 ‘Re:Visit’을 안정적으로 도입하고, 실질적인 운영 성과(예: 예약률, 재방문율 향상 등)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모션랩스의 고객은 대부분 헬스케어 산업의 중심인 병원 관계자입니다.
고객성공팀은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제품에 대한 단순 기능 설명을 넘어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전략과 활용 방안을 함께 제안합니다.
내부적으로는 그로스, 세일즈, 프로덕트, 마케팅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 및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 온보딩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합니다.
자사 솔루션 도입 고객에 대해 초기 세팅부터 정착 및 활용까지, 모든 온보딩 프로세스의 전 과정을 리드합니다.
• 고객이 필요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운영 현황, 니즈, 활용 방식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병원 상황에 맞는 기능 사용법, 전략, 예약 관리 방식 등을 맞춤 활용 방식을 제안하여 실제 병원 운영성과 향상에 기여합니다.
• 이탈 방지 및 관계 유지 전략을 설계합니다.
고객의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탈 징후나 리스크 요소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기능 재교육, 추가 운영 제안 등을 통해 이탈을 예방하고 장기 고객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 반복 VOC 분석 및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들어오는 고객 문의 유형을 분류·축적하여 반복되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고객 응대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자격요건

• 적극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고객 관점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제안할 줄 아시는 분
• 빠른 업무 학습력과 이해력, 그리고 공감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25,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608~6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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