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코스메틱-테라로직 전사마케팅 리더급 (격주 4.5일/신사옥)
닥터스코스메틱-테라로직 전사마케팅 리더급 (격주 4.5일/신사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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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스코스메틱서울 강남구경력 8년 이상

테라로직 전사마케팅 리더급 (격주 4.5일/신사옥)

포지션 상세

1. 회사소개
㈜닥터스코스메틱은 대한민국 최대 피부과 네트워크인 '닥터스피부과'가 2015년에 설립한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입니다.
대표 브랜드인 Theralogic(테라로직)은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경험과 데이터 기반으로 개발된 고기능성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 유통 현황
국내: 올리브영, 신세계/현대/롯데 면세점, 자사몰 등
글로벌: Amazon US, Costco USA, Qoo10 Japan, 중국 크로스보더 플랫폼 등
*글로벌 성장 현황
도우인(Douyin) 플래그십 스토어 개설 - 틱톡의 중국 버전으로 중국 시장 본격 진출, 현지 영업에 서 글로벌 매출 발생중
다국가 수출 확대 - 대만, 우크라이나, 베트남 등으로 수출 영역 지속 확장
Costco USA 정식 입점 - 미국 대형 유통망 진출로 향후 오프라인 확장 시 비약적인 글로벌 매출 성장 기대

2) 주력 제품군
레틴A 시리즈 (레티놀) 마데셀 재생라인피토세라 항산화 리프팅라인

3) 브랜드 포지셔닝
"의사 처방의 논리와 레벨로 만든, 집에서도 느끼는 피부과 처방"
“Clinic at Home: “Clinical skin care”
2024년 매출: 20억 원 달성, 2025년 150% 이상 성장 예상

주요업무

1) 운영 체계 리빌딩
•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및 디지털 전환 추진
• 보고/결정/일정관리 시스템 재정비
• 각 부서 간 협업 구조 설계 및 정착 (SCM, 영업, 마케팅 등)

2) 마케팅 및 브랜드 성장 전략 총괄
• 브랜드 포지셔닝 및 가치 제안 명확화 및 실행 전략 수립 퍼포먼스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실행
• 콘텐츠 중심 바이럴 마케팅 및 SNS 전개 커머스 채널별 전환율 최적화 전략 수립

3) 제품 및 글로벌 확장 전략
• 연간 제품 기획 및 출시 로드맵 수립
• 신규 시장 진출 전략 (중국, 미국, 동남아 등)

자격요건

• 소비재 브랜드(화장품, 식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에서 운영 혹은 마케팅 리더십 경험 2년 이상 콘텐츠 기반 디지털 마케팅 실행 경험
• 조직 구조 설계 및 KPI 기반 관리 경험
• 커머스/유통 플랫폼 운영 전략에 대한 높은 이해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2길 7, 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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