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어센트원 소개]
가능성 있는 제품과 사람을 연결하는 곳, 어센트원입니다.
시장의 숨은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응답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통찰로 만든 브랜드인 [이어셀], [히어젠], [사계명원], [본강원]을 중심으로, 매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단 5년 만에 투자 없이 연매출 300억을 바라보고 있으며, 네이버·쿠팡 BEST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하려 합니다.
그 여정을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창업 이후 투자 없이 실력만으로 성장
2019년 자본금 0원으로 시작하여,
2024년 상반기 기준 연매출 183억 달성
* 브랜드 확장
히어젠, 사계명원 외 프렌디드, 오후의 바스켓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운영
*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1년에 2배 이상 꾸준히 성장하며,
조직과 시스템도 함께 성숙하고 있습니다.
[어센트원과 함께해야 하는 이유]
*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업무 환경
본인의 역할과 과제를 스스로 정하고 실행합니다.
불필요한 회식, 보고문화 없이 일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와 함께
매해 매출과 브랜드 모두 성장 중입니다.
지금 합류하면 성장의 곡선을 함께 타실 수 있습니다.
* 유연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동료 간의 수평적인 소통과 빠른 의사 결정,
내가 제안한 아이디어가 바로 실행되는 경험
* 의미 있는 일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실무자가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직접 리딩
고객 반응을 가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구조
[우리의 비전]
• 1년 내 연매출 300억 달성
• 2년 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론칭
• 3년 내 연매출 500억
• 국내 건강식품 브랜드 회원 수 10만 명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가지신 분
• 팀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을 진심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커머스 현장에서의 실행력을 갖춘 분
• 신제품 기획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 시장조사, 레퍼런스 조사를 통한 제품 USP 발굴
• 영상광고 소재 기획 및 개발
• 고객 구매 여정별 컨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마케팅적 이해도를 통해 상품을 기획할 수 있는 분
• 상세페이지 기획, 신제품 발굴 및 세부 기획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필수 서류 : 포트폴리오 (자유 양식)
가능성 있는 제품과 사람을 연결하는 곳, 어센트원입니다.
시장의 숨은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응답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통찰로 만든 브랜드인 [이어셀], [히어젠], [사계명원], [본강원]을 중심으로, 매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단 5년 만에 투자 없이 연매출 300억을 바라보고 있으며, 네이버·쿠팡 BEST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하려 합니다.
그 여정을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창업 이후 투자 없이 실력만으로 성장
2019년 자본금 0원으로 시작하여,
2024년 상반기 기준 연매출 183억 달성
* 브랜드 확장
히어젠, 사계명원 외 프렌디드, 오후의 바스켓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운영
*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1년에 2배 이상 꾸준히 성장하며,
조직과 시스템도 함께 성숙하고 있습니다.
[어센트원과 함께해야 하는 이유]
*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업무 환경
본인의 역할과 과제를 스스로 정하고 실행합니다.
불필요한 회식, 보고문화 없이 일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와 함께
매해 매출과 브랜드 모두 성장 중입니다.
지금 합류하면 성장의 곡선을 함께 타실 수 있습니다.
* 유연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동료 간의 수평적인 소통과 빠른 의사 결정,
내가 제안한 아이디어가 바로 실행되는 경험
* 의미 있는 일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실무자가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직접 리딩
고객 반응을 가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구조
[우리의 비전]
• 1년 내 연매출 300억 달성
• 2년 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론칭
• 3년 내 연매출 500억
• 국내 건강식품 브랜드 회원 수 10만 명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가지신 분
• 팀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을 진심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분
• 커머스 현장에서의 실행력을 갖춘 분
주요업무
상품기획 MD (경력)• 신제품 기획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 시장조사, 레퍼런스 조사를 통한 제품 USP 발굴
• 영상광고 소재 기획 및 개발
• 고객 구매 여정별 컨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유관 경력 1년 이상• 마케팅적 이해도를 통해 상품을 기획할 수 있는 분
• 상세페이지 기획, 신제품 발굴 및 세부 기획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필수 서류 : 포트폴리오 (자유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