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K-DOC은 한국의 수준 높은 성형외과·피부과 의료 서비스를 태국, 일본 등 글로벌 고객이 쉽고 안전하게 예약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돕는 의료 특화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고객의 의료 경험을 혁신하고, 국내 병원과 해외 고객 간의 신뢰 있는 연결 고리가 되고자 합니다.
일 잘하는 초기 멤버를 리쿠르팅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보상이 있습니다.”
• 국내 병원, 해외 고객, 에이전시 간 예약 일정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 후기/리뷰/고객 피드백 수집 및 VOC 정리
• 고객 불편/이슈 발생 시 문제 해결 및 서비스 운영 개선 제안
• 콘텐츠 관리, 운영 및 간단한 관리업무
• 메신저/전화/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
• 다국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또는 예약 운영 경험 (다국어 콘텐츠 등록)
우리는 글로벌 고객의 의료 경험을 혁신하고, 국내 병원과 해외 고객 간의 신뢰 있는 연결 고리가 되고자 합니다.
일 잘하는 초기 멤버를 리쿠르팅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보상이 있습니다.”
주요업무
• K-DOC 플랫폼 사용자 대상 상담·문의 대응 및 예약 관리• 국내 병원, 해외 고객, 에이전시 간 예약 일정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 후기/리뷰/고객 피드백 수집 및 VOC 정리
• 고객 불편/이슈 발생 시 문제 해결 및 서비스 운영 개선 제안
• 콘텐츠 관리, 운영 및 간단한 관리업무
자격요건
• 고객 대응 및 CS 경력 2년 이상• 메신저/전화/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
• 다국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또는 예약 운영 경험 (다국어 콘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