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Welcome to Supercent!
슈퍼센트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라는 뜻으로,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경제 단위인 Cent를 거대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의 모든 트렌드와 유저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발견한 재미요소를 게임에 녹이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법인 설립 이후, 슈퍼센트는 현재까지 누적 8억 다운로드와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현재 슈퍼센트는 23년 이후 국내 1위 앱 퍼블리셔이자, 23년 이후 출시된 게임 기준 전 세계 1위 게임 퍼블리셔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의 대표 게임들은 양대 앱 마켓에서 전 세계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성공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3년 1분기에 런칭한 '버거 플리즈!'는 당해년도 출시된 앱들 중 전 세계 다운로드 3위를 기록하였고, 후속작 ‘피자 레디’ 역시 2024년 4월 누적 다운로드 1억을 돌파하며 전 세계 게임 월간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아울렛 러쉬’, ‘슈퍼 슬라임’, ‘스네이크 클래시’ 등 많은 게임들이 각각 수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발명하실 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소개해요>
우리는 현재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캐주얼 RPG, 방치형 RPG 등의 프로젝트를 제작 중이며 유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캐주얼한 접근성과 깊이 있는 성장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꾸준한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로스 전략가는 슈퍼센트 그로스 그룹의 혁신을 주도하며, 각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방안을 제안하고, 이를 실제로 실행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이런 일을 해요]
• 그로스 그룹의 혁신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각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필요 요소를 정의하고 실행 방안을 제안합니다
•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 크로스 기능 팀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빠르게 학습하고 논리적으로 사고하며, 문제 해결 능력과 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력을 갖춘 분
•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크로스 기능 팀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며 협업할 수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행하는 성과 중심의 업무 스타일을 가진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하며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성장하는 분
• 팀원들과 함께 협업하며 시너지를 창출하는 분
슈퍼센트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라는 뜻으로,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경제 단위인 Cent를 거대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의 모든 트렌드와 유저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발견한 재미요소를 게임에 녹이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법인 설립 이후, 슈퍼센트는 현재까지 누적 8억 다운로드와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현재 슈퍼센트는 23년 이후 국내 1위 앱 퍼블리셔이자, 23년 이후 출시된 게임 기준 전 세계 1위 게임 퍼블리셔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의 대표 게임들은 양대 앱 마켓에서 전 세계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성공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3년 1분기에 런칭한 '버거 플리즈!'는 당해년도 출시된 앱들 중 전 세계 다운로드 3위를 기록하였고, 후속작 ‘피자 레디’ 역시 2024년 4월 누적 다운로드 1억을 돌파하며 전 세계 게임 월간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아울렛 러쉬’, ‘슈퍼 슬라임’, ‘스네이크 클래시’ 등 많은 게임들이 각각 수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발명하실 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소개해요>
우리는 현재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캐주얼 RPG, 방치형 RPG 등의 프로젝트를 제작 중이며 유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캐주얼한 접근성과 깊이 있는 성장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꾸준한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직무를 소개해요]그로스 전략가는 슈퍼센트 그로스 그룹의 혁신을 주도하며, 각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방안을 제안하고, 이를 실제로 실행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이런 일을 해요]
• 그로스 그룹의 혁신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각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필요 요소를 정의하고 실행 방안을 제안합니다
•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 크로스 기능 팀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자격요건
• 유관 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게임 시장, 마케팅,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빠르게 학습하고 논리적으로 사고하며, 문제 해결 능력과 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력을 갖춘 분
•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크로스 기능 팀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며 협업할 수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행하는 성과 중심의 업무 스타일을 가진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하며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성장하는 분
• 팀원들과 함께 협업하며 시너지를 창출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