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워커스하이의 비전과 미션>
워커스하이는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나만의 스토어’를 만들어 가는 Retail Tech 스타트업으로 국내외 주요 대기업과 글로벌 스타트업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소비자와 스토어간의 거리는 계속해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먼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면, 조선시대에는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왕복 30리를 이동해야 했지만, 최근의 신유통 시대에는 곳곳에 생겨난 편의점에 걸어서 5분, 10분이면 방문이 가능해 졌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가 살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인 지금은, 온라인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건물 밖을 나가지 않고서도 바로 문 앞에서 내가 필요한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시대가 열렸는데요, 과연 이게 끝일까요?
소비자의 니즈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화할 것이고, 그 누군가는 이러한 수요에 맞춰 더욱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워커스하이는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 제공이 가능한 스토어를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소비자 니즈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가장 진화된 리테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를 기반으로 식음료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중입니다. 우리는 소비자 니즈의 끝에서 ‘가장 진화된 Next Retail’의 마침표를 찍는 리테일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갈 시니어 리더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연혁>
2021년 6월 롯데그룹 사내벤처로 spin off
2021년 6월 seed 투자 유치
2021년 6월 위워크 코리아 국내 전지점 계약 체결
2021년 8월 야놀자 계약 체결
2021년 8월 롯데벤처스 L-Camp 9기 선정
2021년 12월 롯데호텔(L7호텔, 시티호텔) 국내 전지점 계약 체결
2022년 7월 KB국민카드 Future9 6기 선정
2022년 8월 pre-A 투자 유치
2023년 1월 서초물류센터 리뉴얼 오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23년 4월 스타트업네스트 선정
2023년 4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TIPS 프로그램 선정
2023년 6월 글로벌 1호점 런칭(베트남)
2023년 8월 현대자동차 및 현대백화점 입점
2023년 12월 도쿄 ILS 피칭세션 참가
2024년 2월 워커스미디어 런칭
2024년 3월 WH x 식권대장 업무 제휴 체결
2024년 3월 WH x 제이애드랩 워커스미디어 광고사업 MOU 체결
2024년 3월 WH 라이트버전 출시
2024년 4월 WH x 다우오피스 제휴상품 ‘오피스간식’ 런칭
2024년 4월 WH x 비플제로페이 연동 서비스 런칭
2024년 5월 도쿄 테크박람회 전시 참가
2024년 6월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년 10월 pre-A 2차 33억 투자 유치
2025년 1월 롯데칠성음료 직영 자판사업 인수
2025년 3월 언택트 무인스토어 "플래그샵" 통합 리브랜딩
2025년 5월 월매출 10억원 돌파
<위치>
오피스 : 서울 강남구 선릉로 703, 7층(7호선/수인분당선 강남구청역 3-1번 출구 도보 30초)
<주요 멤버>
롯데칠성음료에서 마케팅/온라인/전략기획 부서장 출신의 대표와
마켓컬리-쿠팡 물류 팀장 출신의 SCM센터장,
파운트 공동창업자 출신의 COO 및 딜로이트 컨설턴트 출신의 CFO,
국내외 대기업과 식권대장, 배민마트, 아드리엘, 스파크 플러스 등과 같은 국내 유명 스타트업 출신의 역량있는 20여명의 워커스하이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2025년 6월 기준)
<보도자료 및 사업소개 영상>
• '25년 5월 월매출 10억원 돌파 : https://www.sentv.co.kr/article/view/sentv202505300041
• 롯데칠성음료 자판기 직영사업 인수 : https://www.venturesquare.net/958410
• Pre-A 2차 투자유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41210100155373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컨셉 수상 : https://www.sentv.co.kr/article/view/sentv202407050060
• Pre-A 투자유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41210100155373
• KB Future9 6기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e0y1OOsghsQ
• Lcamp 데모데이 : https://youtu.be/8uHAh5gQRIM?t=36
• B2B 영업 전략 기획 및 실행 총괄 (신규 고객 유입, 전환, 확장 전략 수립)
• 주요 타깃군(대기업, 공공기관, 오피스빌딩, 숙박시설 등) 중심 설치 제안/계약 추진
• 식음료 브랜드 대상 광고/샘플링 파트너십 제안 및 제휴 개발
[세일즈 파이프라인 및 팀 관리]
• 영업 조직의 세일즈 파이프라인 및 KPI 관리
• 주니어 영업 인력의 리딩, 코칭 및 성과 피드백
• 입찰, 제안서 작성, 계약서 협상 등 실무 전반 리딩
[외부 파트너 및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 파트너사 및 고객사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 설계
• 협력사(시공, 유지보수 등)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 고객 CS 이슈 및 유지관리 업무에 대한 전략적 대응
•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본 경험
• 주니어 팀원에 대한 리딩 또는 조직 운영 경험
• 유관 문서 도구(PPT, Excel, Google Sheet 등) 활용 역량
• 목표 수치 달성, 성과 지표 기반 업무 수행 경험
•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문제 해결력 우수한 분
• 운전 가능자
워커스하이는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나만의 스토어’를 만들어 가는 Retail Tech 스타트업으로 국내외 주요 대기업과 글로벌 스타트업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소비자와 스토어간의 거리는 계속해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먼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면, 조선시대에는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왕복 30리를 이동해야 했지만, 최근의 신유통 시대에는 곳곳에 생겨난 편의점에 걸어서 5분, 10분이면 방문이 가능해 졌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가 살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인 지금은, 온라인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건물 밖을 나가지 않고서도 바로 문 앞에서 내가 필요한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시대가 열렸는데요, 과연 이게 끝일까요?
소비자의 니즈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화할 것이고, 그 누군가는 이러한 수요에 맞춰 더욱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워커스하이는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 제공이 가능한 스토어를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소비자 니즈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가장 진화된 리테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를 기반으로 식음료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중입니다. 우리는 소비자 니즈의 끝에서 ‘가장 진화된 Next Retail’의 마침표를 찍는 리테일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갈 시니어 리더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연혁>
2021년 6월 롯데그룹 사내벤처로 spin off
2021년 6월 seed 투자 유치
2021년 6월 위워크 코리아 국내 전지점 계약 체결
2021년 8월 야놀자 계약 체결
2021년 8월 롯데벤처스 L-Camp 9기 선정
2021년 12월 롯데호텔(L7호텔, 시티호텔) 국내 전지점 계약 체결
2022년 7월 KB국민카드 Future9 6기 선정
2022년 8월 pre-A 투자 유치
2023년 1월 서초물류센터 리뉴얼 오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23년 4월 스타트업네스트 선정
2023년 4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TIPS 프로그램 선정
2023년 6월 글로벌 1호점 런칭(베트남)
2023년 8월 현대자동차 및 현대백화점 입점
2023년 12월 도쿄 ILS 피칭세션 참가
2024년 2월 워커스미디어 런칭
2024년 3월 WH x 식권대장 업무 제휴 체결
2024년 3월 WH x 제이애드랩 워커스미디어 광고사업 MOU 체결
2024년 3월 WH 라이트버전 출시
2024년 4월 WH x 다우오피스 제휴상품 ‘오피스간식’ 런칭
2024년 4월 WH x 비플제로페이 연동 서비스 런칭
2024년 5월 도쿄 테크박람회 전시 참가
2024년 6월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년 10월 pre-A 2차 33억 투자 유치
2025년 1월 롯데칠성음료 직영 자판사업 인수
2025년 3월 언택트 무인스토어 "플래그샵" 통합 리브랜딩
2025년 5월 월매출 10억원 돌파
<위치>
오피스 : 서울 강남구 선릉로 703, 7층(7호선/수인분당선 강남구청역 3-1번 출구 도보 30초)
<주요 멤버>
롯데칠성음료에서 마케팅/온라인/전략기획 부서장 출신의 대표와
마켓컬리-쿠팡 물류 팀장 출신의 SCM센터장,
파운트 공동창업자 출신의 COO 및 딜로이트 컨설턴트 출신의 CFO,
국내외 대기업과 식권대장, 배민마트, 아드리엘, 스파크 플러스 등과 같은 국내 유명 스타트업 출신의 역량있는 20여명의 워커스하이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2025년 6월 기준)
<보도자료 및 사업소개 영상>
• '25년 5월 월매출 10억원 돌파 : https://www.sentv.co.kr/article/view/sentv202505300041
• 롯데칠성음료 자판기 직영사업 인수 : https://www.venturesquare.net/958410
• Pre-A 2차 투자유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41210100155373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컨셉 수상 : https://www.sentv.co.kr/article/view/sentv202407050060
• Pre-A 투자유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41210100155373
• KB Future9 6기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e0y1OOsghsQ
• Lcamp 데모데이 : https://youtu.be/8uHAh5gQRIM?t=36
주요업무
[영업 전략 수립 및 실행]• B2B 영업 전략 기획 및 실행 총괄 (신규 고객 유입, 전환, 확장 전략 수립)
• 주요 타깃군(대기업, 공공기관, 오피스빌딩, 숙박시설 등) 중심 설치 제안/계약 추진
• 식음료 브랜드 대상 광고/샘플링 파트너십 제안 및 제휴 개발
[세일즈 파이프라인 및 팀 관리]
• 영업 조직의 세일즈 파이프라인 및 KPI 관리
• 주니어 영업 인력의 리딩, 코칭 및 성과 피드백
• 입찰, 제안서 작성, 계약서 협상 등 실무 전반 리딩
[외부 파트너 및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 파트너사 및 고객사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 설계
• 협력사(시공, 유지보수 등)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 고객 CS 이슈 및 유지관리 업무에 대한 전략적 대응
자격요건
• B2B 영업 경력 5년 이상•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본 경험
• 주니어 팀원에 대한 리딩 또는 조직 운영 경험
• 유관 문서 도구(PPT, Excel, Google Sheet 등) 활용 역량
• 목표 수치 달성, 성과 지표 기반 업무 수행 경험
•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문제 해결력 우수한 분
• 운전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