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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ion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2023년 Series A, 누적 고객수 500만 돌파, 재이용율 85% 이상!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미소 공식 블로그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 미소 블로그: https://miso.kr/about/misoculture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miso.notion.site/miso-2e80a5fc101c41788bf5b77391daa329?pvs=4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QbTf2GkerkDYxvpMkiIUw
• CEO 인터뷰(EO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kCTq6pQpdiQ&t=617s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고도화
ㆍ사용자 경험 개선 프로세스 고도화 , VOC 데이터화
ㆍ사업부 요청사항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Genesys, Zendesk등)에 대한 이해도
ㆍ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는 의욕이 넘치시는 분
ㆍ업무 활동에 있어 회사의 정책적 결정을 빠르게 이해하고 결정된 정책에 따라 업무 역량을 발휘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근간으로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ㆍ데이터 지향적인 업무 수행 및 이를 기반으로 한 결과분석, 문제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복잡한 데이터를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표시하고 결과를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
ㆍ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ㆍ창조적이고 혁신적이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시는 분
ㆍ성과 지향적이며 Self-Management에 탁월하신 분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2023년 Series A, 누적 고객수 500만 돌파, 재이용율 85% 이상!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미소 공식 블로그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 미소 블로그: https://miso.kr/about/misoculture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miso.notion.site/miso-2e80a5fc101c41788bf5b77391daa329?pvs=4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QbTf2GkerkDYxvpMkiIUw
• CEO 인터뷰(EO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kCTq6pQpdiQ&t=617s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주요업무
ㆍOperation Cost를 줄이기 위한 매뉴얼 작성 및 프로세스 수립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고도화
ㆍ사용자 경험 개선 프로세스 고도화 , VOC 데이터화
ㆍ사업부 요청사항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ㆍ5년 이상 CS/CX/고객서비스 운영조직에서의 직접적인 업무 경험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Genesys, Zendesk등)에 대한 이해도
ㆍ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는 의욕이 넘치시는 분
ㆍ업무 활동에 있어 회사의 정책적 결정을 빠르게 이해하고 결정된 정책에 따라 업무 역량을 발휘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근간으로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ㆍ데이터 지향적인 업무 수행 및 이를 기반으로 한 결과분석, 문제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복잡한 데이터를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표시하고 결과를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
ㆍ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ㆍ창조적이고 혁신적이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시는 분
ㆍ성과 지향적이며 Self-Management에 탁월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