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튜디오 에피소드에는 지구를 뒤흔들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감탄을 만들고 취향을 팔 줄 아는 콘텐츠 전문가들이 모여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Super episode를 만들고 있습니다.
■ [ep1] 오리지널 콘텐츠
스튜디오 에피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셀럽 기반의 유튜브 콘텐츠부터 다양한 포맷의 숏폼 콘텐츠까지 새롭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만들어갑니다.
강형욱의 보듬TV (213만), 조승연의 탐구생활 (189만), 추성훈(183만), 제니파크(142만)
한살차이(146만), 오늘의주우재(131만) 등
■ [ep2]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를 브랜드답게 만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브랜드의 미션과 콘셉트, 타깃, 커뮤니케이션 톤 앤 매너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 [ep3] 커머셜 콘텐츠
넛세린, 퍼피즈(보듬숍), 아이헤이드먼데이, 프루웨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만의 커머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매출과 가치를 함께 성장 시키며 성과를 파트너와 나눕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는 스튜디오에피소드 노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 채널과 사세 확장으로 다양한 경력과 경험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브랜디드, PPL 등
• 콘텐츠 커머스 비즈니스 개발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 관련 경력 1~5년 (포트폴리오 필수)
• PPT 활용이 능숙하신 분
6개월 계약직 후 연장 논의
■ [ep1] 오리지널 콘텐츠
스튜디오 에피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셀럽 기반의 유튜브 콘텐츠부터 다양한 포맷의 숏폼 콘텐츠까지 새롭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만들어갑니다.
강형욱의 보듬TV (213만), 조승연의 탐구생활 (189만), 추성훈(183만), 제니파크(142만)
한살차이(146만), 오늘의주우재(131만) 등
■ [ep2]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를 브랜드답게 만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브랜드의 미션과 콘셉트, 타깃, 커뮤니케이션 톤 앤 매너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 [ep3] 커머셜 콘텐츠
넛세린, 퍼피즈(보듬숍), 아이헤이드먼데이, 프루웨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만의 커머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매출과 가치를 함께 성장 시키며 성과를 파트너와 나눕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는 스튜디오에피소드 노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 채널과 사세 확장으로 다양한 경력과 경험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자사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브랜디드, PPL 등
• 콘텐츠 커머스 비즈니스 개발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나이·성별·학력 무관• 관련 경력 1~5년 (포트폴리오 필수)
• PPT 활용이 능숙하신 분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6개월 계약직 후 연장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