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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지는 다음 세대를 위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 IoT 기반의 하드웨어 디바이스와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소비 방식을 제안하며, 창작자와 제공사를 위한 혁신적인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2년 초 한국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출시 2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고, 2년 3개월 만에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하며 오디오 콘텐츠의 가치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2023년 말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하고, 이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창작자들이 더 나은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코코지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 나갈 인재를 모십니다.
• 고객향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도출 및 고객 접점 채널 확장 전략
• IMC 캠페인 내/외부 이해관계자 협업 및 운영 리딩
• 브랜드 필름, 룩북, 상세페이지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콘텐츠 제작
[KPI 달성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실무]
• 인플루언서, 블로거 등 언드미디어 채널 전략 수립 및 운영
• 고객 접점 채널 발굴하여 협업 추진
• 크리스마스 시즌 등 주요 이슈에 맞춘 IMC 캠페인 운영
[브랜드 주요 상품 마케팅]
• 신상품/서비스 런칭 관련 제품 콘셉트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상세페이지 등 연계 콘텐츠 기획 제작
[데이터 기반 고객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IMC 주요 지표 모니터링을 통해 마케팅 활동 성과를 측정하고 캠페인 효율 개선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 및 운영]
• 코코지 서포터즈 ‘코코지랑’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파트너사 , 제휴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IMC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전략 기획 및 실무를 경험해 보신 분
• 유/무형 상품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D2C 연계까지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회사가 원하는 메시지를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로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및 분석 능력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내외부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분
•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로 목표 달성을 위해 주도적으로 업무를 이끌어갈 수 있는 분
2022년 초 한국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출시 2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고, 2년 3개월 만에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하며 오디오 콘텐츠의 가치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2023년 말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하고, 이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창작자들이 더 나은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코코지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 나갈 인재를 모십니다.
주요업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증대를 이끌어내는 IMC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고객향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도출 및 고객 접점 채널 확장 전략
• IMC 캠페인 내/외부 이해관계자 협업 및 운영 리딩
• 브랜드 필름, 룩북, 상세페이지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콘텐츠 제작
[KPI 달성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실무]
• 인플루언서, 블로거 등 언드미디어 채널 전략 수립 및 운영
• 고객 접점 채널 발굴하여 협업 추진
• 크리스마스 시즌 등 주요 이슈에 맞춘 IMC 캠페인 운영
[브랜드 주요 상품 마케팅]
• 신상품/서비스 런칭 관련 제품 콘셉트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상세페이지 등 연계 콘텐츠 기획 제작
[데이터 기반 고객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IMC 주요 지표 모니터링을 통해 마케팅 활동 성과를 측정하고 캠페인 효율 개선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 및 운영]
• 코코지 서포터즈 ‘코코지랑’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파트너사 , 제휴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IMC 마케팅 경력 7년 이상• IMC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전략 기획 및 실무를 경험해 보신 분
• 유/무형 상품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D2C 연계까지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회사가 원하는 메시지를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로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및 분석 능력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내외부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분
•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로 목표 달성을 위해 주도적으로 업무를 이끌어갈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