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포토위젯은 아이폰 전용앱으로 출시 3일만에 한국 태국 1등, 일본 2등, 미국 3등과 2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현재 전세계 5,5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Z세대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위젯]은 오래된 개념이지만, 포토위젯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위젯은 인생에서 처음 마주하는 경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지만, 우리가 해온 방식이 꼭 정답일 순 없다. 라는 생각으로 매일같이 내 서비스를 낯설게 바라보며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포토위젯 팀원들은 글로벌 Z세대와 매일 마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알던 모든 관습과 하던 대로의 방식, 논리적 구조보다는 새로움에 대한 추구, 더 면밀히 이해하기 위한 노력, 끊임없는 가설과 검증이 필요합니다. 전세대를 아우르는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 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 앱의 생태에 맞는 시작부터 배포, 후처리까지의 cycle 매니징 (서비스 기획 - 상세 화면 설계 - 디자인, 개발 f/u - QA - 서비스 전반의 리딩과 매니징)
• 프로젝트 가설 설정 후 실험 설계 및 진행
•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표관리 및 분석
• 다양한 서비스와 트랜드, 유저 리서치
• 글로벌 서비스에 대해 경험하신 분 혹은 함께 고민하실 분 (포토위젯은 18개국어 언어로 운영 중이며, 전세계 앱스토어에 배포)
• 문제해결을 위한 사고 능력과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에 뛰어나신 분
• 자신이 만드는 서비스를 사랑할 줄 알며, 그 사랑을 팀원들에게 전파하고 전염시킬 수 있는 분
• 사용자 입장과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사용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 대한 이해도가 풍부한 분
• 서비스의 as-is와 to-be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만들어가기를 즐겨하는 분
• Z세대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분
[필수 역량]
• 긍정적 마인드와 적극적인 자세, 주도성
• 다양한 유관부서와의 협업 및 프로젝트 리드 경험
• 사용자의 잠재된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며, 만족시키기까지의 고객지향적인 사고방식
[유의 사항]
• 이력서에 지원 분야의 경력 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히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모든 서류는 PDF 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위젯]은 오래된 개념이지만, 포토위젯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위젯은 인생에서 처음 마주하는 경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지만, 우리가 해온 방식이 꼭 정답일 순 없다. 라는 생각으로 매일같이 내 서비스를 낯설게 바라보며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포토위젯 팀원들은 글로벌 Z세대와 매일 마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알던 모든 관습과 하던 대로의 방식, 논리적 구조보다는 새로움에 대한 추구, 더 면밀히 이해하기 위한 노력, 끊임없는 가설과 검증이 필요합니다. 전세대를 아우르는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 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Z세대 사용자의 말을 곡해하지 않고 제대로 파악,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는 서비스 기획• 앱의 생태에 맞는 시작부터 배포, 후처리까지의 cycle 매니징 (서비스 기획 - 상세 화면 설계 - 디자인, 개발 f/u - QA - 서비스 전반의 리딩과 매니징)
• 프로젝트 가설 설정 후 실험 설계 및 진행
•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표관리 및 분석
• 다양한 서비스와 트랜드, 유저 리서치
자격요건
• 최소 3년 이상 Product Manager / Product Owner로 업무를 이끌어 오신 분• 글로벌 서비스에 대해 경험하신 분 혹은 함께 고민하실 분 (포토위젯은 18개국어 언어로 운영 중이며, 전세계 앱스토어에 배포)
• 문제해결을 위한 사고 능력과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에 뛰어나신 분
• 자신이 만드는 서비스를 사랑할 줄 알며, 그 사랑을 팀원들에게 전파하고 전염시킬 수 있는 분
• 사용자 입장과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사용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 대한 이해도가 풍부한 분
• 서비스의 as-is와 to-be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만들어가기를 즐겨하는 분
• Z세대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분
[필수 역량]
• 긍정적 마인드와 적극적인 자세, 주도성
• 다양한 유관부서와의 협업 및 프로젝트 리드 경험
• 사용자의 잠재된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며, 만족시키기까지의 고객지향적인 사고방식
[유의 사항]
• 이력서에 지원 분야의 경력 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히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모든 서류는 PDF 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