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대라(DAERA)는 2019년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입니다.
기초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일상의 루틴을 완성하는 제품을 제안하며, 감각적 소비와 실질적 효능을 모두 중시하는 20~40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라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빛을 더하는 홈에스테틱'**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감성적 경험과 효능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함께 도전하고, 브랜드의 다음 챕터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대라와 함께라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제품 개발 및 제품 밸런싱 관리(효능/성분/패키지)
• 컨셉 기획->카피라이팅->마케팅 부서 연계까지의 전체 브랜딩 리딩
• R&D, 디자인, 생산, 마케팅 등 유관 부서와 협업
• 시장, 소비자, 경쟁사 분석을 통한 제품 전략 수립
• 상품별 매출, 리뷰, 반응 분석 및 지속적인 리뉴얼 및 개선
• 트렌드 감각이 뛰어나고 소비자 관점에서 사고할 수 있는 분
• 시장 리서치, 기획 문서 작성, 일정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기초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일상의 루틴을 완성하는 제품을 제안하며, 감각적 소비와 실질적 효능을 모두 중시하는 20~40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라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빛을 더하는 홈에스테틱'**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감성적 경험과 효능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함께 도전하고, 브랜드의 다음 챕터를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대라와 함께라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전략 및 제품 콘셉트 기획• 신제품 개발 및 제품 밸런싱 관리(효능/성분/패키지)
• 컨셉 기획->카피라이팅->마케팅 부서 연계까지의 전체 브랜딩 리딩
• R&D, 디자인, 생산, 마케팅 등 유관 부서와 협업
• 시장, 소비자, 경쟁사 분석을 통한 제품 전략 수립
• 상품별 매출, 리뷰, 반응 분석 및 지속적인 리뉴얼 및 개선
자격요건
• 뷰티 브랜드 BM 경력 3년 이상 또는 유사 직무 경험자• 트렌드 감각이 뛰어나고 소비자 관점에서 사고할 수 있는 분
• 시장 리서치, 기획 문서 작성, 일정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