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미니쉬테크놀로지는 누구나 자연치아를 평생 유지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혁신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20년 경력의 치과전문의료인 CEO의 수십만 건의 진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미니쉬’ 치아 복구 솔루션은 이미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직무 소개
고객 문의 응대부터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까지, 다양한 업무를 유기적으로 수행하며 비즈니스 성장에 함께하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 앱 내 1:1 채팅 및 이메일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 응대
· 입점 파트너 및 제휴사 대상으로 관리자 기능 관련 등록 수행 및 문의 응대
2. 운영 지원 및 개선
· 앱 및 관리자 시스템 사용 중 발생하는 이슈 접수 및 관련 부서 전달
· 반복되거나 구조적인 문제에 대해 원인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VOC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리포트 작성
· 다양한 팀과의 협업 또는 커뮤니케이션 경험
·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에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분
▷ 직무 소개
고객 문의 응대부터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까지, 다양한 업무를 유기적으로 수행하며 비즈니스 성장에 함께하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1. 고객 커뮤니케이션· 앱 내 1:1 채팅 및 이메일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 응대
· 입점 파트너 및 제휴사 대상으로 관리자 기능 관련 등록 수행 및 문의 응대
2. 운영 지원 및 개선
· 앱 및 관리자 시스템 사용 중 발생하는 이슈 접수 및 관련 부서 전달
· 반복되거나 구조적인 문제에 대해 원인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VOC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리포트 작성
자격요건
· CS 또는 운영 관련 실무 경험 1년 이상· 다양한 팀과의 협업 또는 커뮤니케이션 경험
·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에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