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Mission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2023년 Series A, 누적 고객수 500만 돌파, 재이용율 85% 이상!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미소 공식 블로그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 미소 블로그: https://miso.kr/about/misoculture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miso.notion.site/miso-2e80a5fc101c41788bf5b77391daa329?pvs=4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QbTf2GkerkDYxvpMkiIUw
• CEO 인터뷰(EO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kCTq6pQpdiQ&t=617s
[다음 질문에 yes이신가요?]
• Miso의 Mission을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을 때 가슴이 뛰셨나요?
•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 나갈때 감이 아닌 데이터 기반으로 움직이시나요?
• Customer First라는 말의 의미를 알고 그렇게 행동하시나요?
•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이 크신가요?
ㆍWFM 을 통한 인력 채용 계획 및 인력배치
ㆍ사업부 요청사항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ㆍ운영 규정 및 지침 관리
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Genesys, Zendesk등)에 대한 이해도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2023년 Series A, 누적 고객수 500만 돌파, 재이용율 85% 이상!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미소 공식 블로그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 미소 블로그: https://miso.kr/about/misoculture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miso.notion.site/miso-2e80a5fc101c41788bf5b77391daa329?pvs=4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QbTf2GkerkDYxvpMkiIUw
• CEO 인터뷰(EO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kCTq6pQpdiQ&t=617s
[다음 질문에 yes이신가요?]
• Miso의 Mission을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을 때 가슴이 뛰셨나요?
•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 나갈때 감이 아닌 데이터 기반으로 움직이시나요?
• Customer First라는 말의 의미를 알고 그렇게 행동하시나요?
•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이 크신가요?
주요업무
ㆍCS KPI(응대율,상담품질, CSAT 등) 관리ㆍWFM 을 통한 인력 채용 계획 및 인력배치
ㆍ사업부 요청사항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ㆍ운영 규정 및 지침 관리
자격요건
ㆍ5년 이상 CS/CX/고객서비스 운영조직에서의 직접적인 업무 경험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Genesys, Zendesk등)에 대한 이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