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Biodance] UK/EU 인플루언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
뷰티셀렉션-[Biodance] UK/EU 인플루언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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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셀렉션서울 강남구경력 3-10년

[Biodance] UK/EU 인플루언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

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 누적 판매량 5,0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적극적으로 서로 의견을 소통하면서 가장 좋은 실행 방안을 찾습니다. 실행 방안은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뷰티셀렉션의 Global Division은 글로벌 채널 확장 전략을 실행하며 뷰티셀렉션의 Exponential Growth를 리드하고 있어요.
• Global Division은 기존에 뷰티셀렉션이 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들을 하며,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를 성장시키며 저변을 넓히고 있어요.
• 이번 포지션은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첫인상을 SNS에서 만들어가고,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를 구축하는 역할을 맡게 돼요.

주요업무

• 유럽 시장 중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 유럽권 인플루언서 발굴 및 인플루언서 DB 관리
- 제품별 소구 포인트 개발 및 인플루언서 대상 영상 제작 가이드라인 작성
- 유/무가 시딩 전략 수립 및 대량 시딩 프로그램 운영
- 오프라인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DB 관리

• 유럽 시장 중심의 SNS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국가별 SNS 플랫폼 특성 및 트렌드 기반 채널 전략 수립 (예: TikTok, Instagram 등)
- 브랜드 메시지를 반영한 SNS 콘텐츠 로컬라이징 (카피, 비주얼, 해시태그 등)
- 제품별 소구 포인트 기반 콘텐츠 가이드라인 기획 및 주기적 포스팅 관리

• 마케팅 캠페인 연계 및 성과 분석
- 온드미디어 및 판매 채널(예: 아마존, TikTok Shop 등)과 연계한 마케팅 기획/운영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데이터 기반 개선 전략 도출

• 각종 리서치 진행 및 전략적 인사이트 도출
- 유럽 뷰티 시장, 소비자, SNS 콘텐츠 트렌드 조사
- 각 국가별 문화/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방향성 제안

자격요건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written & verbal)에 능숙하신 분
• 유럽 시장 및 소비자 트렌드에 감각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 및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에 있어 유연하고 신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및 콘텐츠 성과 분석에 익숙하신 분
•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리딩하고, 타임라인을 정확하게 관리하실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에 있어 적극적이고 실행력 있는 태도를 가지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65 아이타워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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